"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축단협 성명] 선진사료 군산공장 사료 출하 조속 재개해라

작성일 2021-02-03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10203) 축단협 성명 군산사료공장 출하재개하라.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21.02.03] [축단협 성명서] 선진사료 군산공장 사료 출하 조속 재개해라 (최종).hwp

100

선진사료 군산공장 사료 출하 조속 재개해라

화물연대 불법봉쇄에 축산농가 생존권 볼모돼선 안돼
 

1. 지난 131일 시작된 선진사료와 화물연대간 분쟁으로, 애꿎은 축산농가들이 생존 위기에 내몰렸다. 21일부터 화물연대의 선진사료 군산공장 정문봉쇄로 인해 사료출하가 중단되면서 전국한우협회가 위탁생산하는 OEM사료 공급중단을 비롯해 선량한 축산농가의 피해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고 있다.

 

예상치못한 분쟁으로 사료공급이 끊겨 농장에서 죄없는 가축들만 굶주릴 위기이다. 특히 설을 앞두고 출하를 위해서는 사료공급이 절실한 상황인데 이번 사태가 언제 해결될지 알 수 없어 축산농가들만 피눈물을 흘리며, 애간장을 태우고 있다.

 

2. 불법적인 공장 봉쇄로 사료 출하를 막고 있는 화물연대에 묻는다. 이번 분쟁에 따른 희생을 왜 죄없는 축산농가가 감내해야 한다는 말인가?

당신들이 요구하는 화물연대 해고직원 복직과 운임료인상 등 요구사항이 축산농가들과 무슨 관련이 있어 아무 죄없는 농가의 생명줄을 볼모로 잡는 것인가? 죄없는 가축들의 생명을 볼모삼는 행위는 반윤리적이며, 동물학대행위이다.

 

3. 축산관련단체협의회(회장 하태식)는 화물연대의 선진사료 군산공장의 불법파업을 즉각 중단하고, 사료출하를 즉각 재개할 것을 촉구한다.

화물연대는 자신들의 생존권을 주장하기 위해 선량한 축산농가의 목숨을 볼모삼아 생존권을 함부로 짓밟는 행위를 당장 중단하라! 또한 선진사료 역시 이번 사태의 최대 피해자는 축산농가임을 직시하고, 이번 분쟁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촉구한다.

 

우리의 정당한 요구가 즉각 관철되지 않을 경우 이번 사태에 공동책임이 있는 화물연대와 선진사료 양측에 이후에 발생하는 모든 경제적, 정신적 피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비롯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책임을 물을 것이며, 전국 축산농가와 연대한 강력한 대응도 경고하는 바이다.
 

2021. 2. 3

축산관련단체협의회

 

목록
다음게시물 소비자가 급등?? 산지가격은 오히려 폭락. ‘금삼겹’ 논란에 멍드는 한돈 농가
이전게시물 한돈자조금, ‘맛남의 광장’ 손잡고 뒷다리살 소비 촉진 박차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