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협, 홍문표, 안호영, 이원택 국회의원에 국정감사 우수의원 감사패 전달

작성일 2022-12-30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1229)홍문표 국회의원 감사패 전달.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1229)안호영 국회의원 감사패 전달.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1229)이원택 국회의원 감사패 전달.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1229)안호영 국회의원 감사패 전달.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22.12.30] 한돈협 2022년 우수국정감사 의원 홍문표, 안호영, 이원택 감사패 전달.hwp

100


2022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감사패 전달
한돈협, 홍문표, 안호영, 이원택 국회의원에 감사패 전달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1228() 국민의힘 홍문표의원(충남 예산군홍성군),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의원(전북 완주군진안군무주군장수군), 이원택 의원(전북 김제시부안군)찾아 2022 대한한돈협회 우수 국감의원감사패를 전달했다.



 



홍문표 의원은 지난 10년간 농축산업은 정부로부터 소외 받고 있다. 시대가 변하고 있다. 이제 한돈 농가 개개인도 생산단계를 넘어, 지역에서 한돈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국민에게 좀 더 다가가는 생활 축산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농촌농업 발전과 축산업 진흥을 위해 국회가 뒷받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원택 의원은 지난 20년 동안 국내 농축산업은 정부 정책에서 외면 받아왔다.”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경종순환농업 확대와 사료원료 대체 작물 재배 지원 등 축산과 경작농이 상호 선순환 할수 있는 경종 농업정책 마련이 시급하다.”강조하였다.



안호영 의원은 농축산업을 생명 먹거리 산업이 아닌 일반 산업체로 바라보는 시각이 문제다농축산업에 대한 식량 가치와 식량 안보를 고려한 중장기 산업기반 조성이 시급하다.”또한수입축산물 무관세, 아프리카돼지열병, 구제역 등 질병 정책, 환경규제 등 농가의 현실을 외면한 현 정책은 개선되어야 한다.”강조하였다.
 
손세희 회장은 한돈산업은 해외곡물가격 상승, 수입 축산물 무관세 , 아프리카돼지열병 노출 등 각종 어려움에도 고품질의 동물성단백질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농업 정책 기조 변화를 위해 국회 차원에서 식량 안보에 대한 법적 근거 도입 등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 대한한돈협회·한돈자조금 2023년 시무식 개최
이전게시물 [신년사] 2023년은 한돈산업, 재도약의 해! 삼강(三强) 삼고(三高)의 자세로 미래를 향해 더 높이 뛰겠습니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