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화물연대는 불법봉쇄를 중단하고, 사료출하를 즉각 재개하라

작성일 2021-02-05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1.02.05] [성명서] 선진사료 군산공장 사료 출하 조속 재개해라 (최종).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210205) 성명서 군산사료공장 출하재개하라.jpg

100

화물연대는 불법봉쇄를 중단하고, 사료출하를 즉각 재개하라

축산농가의 생존권을 볼모로 한 불법행위를 좌시할 수 없다

 

1. 지난 달말부터 시작된 화물연대와 선진의 분쟁으로 인해 죄없는 가축들의 생명권과 한돈농가의 생존권이 침해받는 사태를 전국 한돈농가들은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다. 화물연대와 기업의 대립으로 왜 죄 없는 가축이 굶어야 한단 말인가?

 

2. 대한한돈협회(회장 하태식)는 화물연대의 선진사료 군산공장에서 불법적인 정문봉쇄를 즉각 해제하고 원활한 사료 공급을 재개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화물연대는 자신들의 생존권을 지킨다는 이유로 성실히 현업에 종사하는 한돈농가의 생존권을 볼모로 불법을 자행하고 있다. 명절 직전 사료배급이 집중되는 시기와 코로나로 인하여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자신만의 이득을 위하여 파업을 자행한 화물연대는 불법봉쇄를 중단하고, 사료출하를 즉각 재개하라. 아울러 선진사료 역시 이번 사태의 최대 피해자인 한돈농가의 피해확산 방지와 빠른 회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협상에 임할 것을 촉구한다.

 

3. 사료회사가 출하까지 담당하는 양돈업 특성상 길어지는 대립으로 시간이 지체될수록 한돈농가의 피해가 가중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약자를 위한다는 화물연대는 부모의 마음으로 키워낸 가축이 굶주리는 것은 키우는 사람에게 피눈물이 날만큼 힘든 것임을 헤아리지 못한다는 말인가?

 

4. 더 이상 우리 한돈농가는 돼지를 볼모로 한 불법봉쇄를 절대 좌시할 수 없다.

대한한돈협회는 화물연대가 불법적인 행위를 즉시 멈추고 정상적인 사료 출하를 진행할 것을 강력히 촉구하며, 조속히 양측의 현명하고, 합리적인 결단으로 선량한 농가의 피해를 최소화할 것을 촉구하는 바이다.

 

2021. 2. 5

사단법인 대한한돈협회

 

목록
다음게시물 [농식품부] 권역화지역 양돈농장 ASF 정밀검사 변경사항 안내
이전게시물 소비자가 급등?? 산지가격은 오히려 폭락. ‘금삼겹’ 논란에 멍드는 한돈 농가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