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4월엔 집에서 캠핑 즐기세요!”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 진행

작성일 2021-04-06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 4월엔 집에서 캠핑 즐기세요!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 진행… 최대 40% 할인_210406.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1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 포스터.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홈피용_21.4.6) 자조금보도-20210406_134720.png

100

“4월엔 집에서 캠핑 즐기세요!”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진행최대 40% 할인
 
430()까지 한돈 바비큐 세트 최대 40% 할인하는 홈캠핑 기획전 진행
선착순 사은품 제공, 경품 추첨 등 이벤트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봄을 맞아 한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홈캠핑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돈자조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야외 활동 대신 집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려는 홈캠핑족을 위해 홈캠핑 기획전을 마련하고, 삼겹살을 포함한 목살, 앞다리살, 프렌치랙 등 다양한 구성의 바비큐 세트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한돈몰은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며,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곁들이 음식에 활용할 수 있는 팔도 비빔장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기획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램프쿡자동회전냄비를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412일부터 53일까지 매주 월요일 발표된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가 지속되며 봄나들이를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 달래실 수 있도록 이번 홈캠핑 기획전을 마련했다, “한돈과 함께 집에서 캠핑의 감성을 만끽하며 안전하고 건강한 홈캠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포스터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자조금, 뒷심 가득 키즈모델&서포터즈 오디션 개최!
이전게시물 원희룡 지사, 제주양돈농협 가축분뇨 자원화공장 방문해 간담회 가져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