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후라이드 돼지고기’를 아시나요?

작성일 2021-04-20 작성자 관리자

100

후라이드 돼지고기를 아시나요?
 
뒷다리로 만든 튀김 요리
외식배달시장에 도전장
대중화로 소비 기여 기대
한돈 판매 인증점에 선정
 
닭이 아닌 돼지고기 뒷다리를 활용한 후라이드 전문점이 한돈 인증점으로 선정되면서, 한돈 뒷다리 소비 확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최근 국내산 뒷다리를 활용해 만든 돼지고기 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 후라이드가맹점 9개소에 대해 한돈 인증점으로 선정했다. ‘로드락 후라이드는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리치푸드()가 운영하고 있는 외식 사업체로 최근 원료육을 수입 목전지에서 국내산 뒷다리로 전환, 한돈 유통업계에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돈 뒷다리 소비에 새로운 소비처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것이다.
 
이 업체는 주로 배달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돼지고기 후라이드라는 차별화를 주안점에 두고 수입 돈육 위주의 족발보쌈삼겹에 치중된 배달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기존의 치킨, 족발 등이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은 야식이라는 한계성을 극복하고, 다양한 소스맛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면서 입소문을 통해 기존 치킨, 탕수육 등 튀김 요리 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특히 이 업체는 초기 수입 목전지에서 최근 국내산 뒷다리살로 원료육으로 전환하면서 한돈 인증점 입성에도 성공, 이후 매출이 급상승하면서 최근 적체 심화되고 있는 한돈 뒷다리 소비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리치푸드()의 관계자는 로드락 후라이가 한돈인증점으로 선정돼 기쁘다향후 돼지고기 뒷다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에 대한 메뉴도 개발을 고려중이다며 한돈이 외식배달 시장에서 치킨을 넘어서 입지가 강화되도록 한 몫 하겠다고 역설했다.
 

'로드락 후라이드'는 한돈 뒷다리로 만든 후라이드 요리로, 전국의 9개 가맹점은 최근 한돈인증점에 선정됐다.
 

[출처 : 양돈타임스 2021. 4. 16.]

목록
다음게시물 도매시장 활성화…민간차원 ‘해법’은
이전게시물 경북 PED 확산세…양돈장 비상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