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포토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도암농장 한돈산업 발전기금 5백만원 전달

작성일 2021-02-19 10:42:55 조회수 1098

100



도암농장
(대표 정휘영)은 지난 217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한돈팜스 성적 우수 농가 시상식 대상 상금 5백만원을 한돈산업 발전에 써달라며 발전기금으로 쾌척했다.





도암농장 한돈산업 발전기금 5백만원 기탁

한돈팜스 영예의 대상 상금 쾌척


 

도암농장(대표 정휘영)이 지난 217일 한돈팜스 성적 우수농가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 상금으로 받은 500만원을 한돈산업 발전기금으로 협회에 쾌척했다.

 

도암농장 정휘영 대표는 철저한 기록관리는 내 농장의 생산성 향상과 수익으로 직결되는 만큼 더 많은 한돈농가들이 한돈팜스 기록관리에 참여해 생산성 향상의 계기를 마련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한돈팜스가 농가들의 대표 전산관리 프로그램으로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하태식 회장은 양돈업계 전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돈산업 전체의 발전을 생각하는 음에 감사하다면서 성금은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한돈팜스 성적우수 농가 대상을 수상한 도암농장은 유럽 선진국 수준의 생산성에 도전할 만큼 우수한 사양관리와 함께 모돈개체 현황판부터 교배기록, 분만기록, 출하기록, 비육돈 현황판까지 현장기록과 이를 바탕으로 한 철저한 전산기록관리를 실천하여 그 효율을 극대화하고 있다.

 


 

 

목록
다음게시물 2021년 축산전문지 기자간담회
이전게시물 한돈팜스 성적 우수농가 시상식 개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