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경북도협의회 산불화재 피해복구 성금 기탁

작성일 2022-03-11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KakaoTalk_20220311_124944144_02.jpg

100

경북도협의회 산불화재 피해복구 성금 기탁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와 대구경북양돈농협가 피해 복구 지원 성금 기탁에 동참했다.
 
경북도협의회(회장 최재철)는 피해농가와 산불진화에 힘쓰는 대원들을 위해 4500만원 상당 돼지고기 7.5톤과 한돈협회 시군지부별로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3000만원을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했다. 또한 대구경북양돈조합(조합장 이상용)도 성금 2000만원을 기부하면서 상생을 실천했다.
 
이에 김종수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산불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양돈업계의 발 빠른 지원에 감사드린다""산불피해를 입은 축산농가의 빠른 일상회복을 위해 행정력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8일 경북 울진, 강원 강릉, 동해, 삼척 등 동해안 지역에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되며,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사업과 구호 물품 지원을 비롯한 주민들의 주거와 생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갑작스런 화마로 하루 아침새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 “한돈 농가를 대표해 우리의 작은 손길이 모아져 다시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2022년 신규 한돈광고 캠페인 공개
이전게시물 대한한돈협회- SK인천석유화학 - 국립한경대학교 농축산업 탄소중립 추진을 위한 그랜드 컨소시엄 구축 업무협약 체결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