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 한돈협회·대전충남양돈농협 한돈팜스 사용자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MOU 체결

작성일 2021-04-0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01 대전충남양돈농협_8N4A0713.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02 대전충남양돈농협_8N4A0715.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03 대전충남양돈농협_8N4A0723.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21.04.08] 보도자료-한돈협 대전충남양돈농협과 한돈팜스 상호협력 MOU 체결.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02 대전충남양돈농협_8N4A0715.jpg

100

한돈협회·대전충남양돈농협,한돈팜스 사용자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MOU 체결
한돈산업 발전 및 한돈농가 경쟁력 강화위해 긴밀히 협력키로





한돈산업 발전 및 한돈농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기초자료가 되는 한돈팜스의 사용자 확대를 위해 대한한돈협회와 대전충남양돈농협이 손을 잡았다.
대한한돈협회(회장 하태식)와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은 지난 48일 서초구 소재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돈팜스 사용자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공동협약(MOU)을 체결했다.
 
대한한돈협회와 대전충남양돈농협은 국내 한돈산업 발전 및 한돈농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호 호혜를 바탕으로 한돈팜스 사용자 확대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한돈팜스를 활용하여 한돈농가 생산성적 향상 및 경쟁력을 제고하고 성적 분석을 통한 현장 애로사항 파악 및 개선방안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첫째, 협회는 대전충남양돈농협에 한돈팜스 기술적 지원 및 사용에 필요한 사항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둘째, 대전충남양돈농협은 전 조합원이 한돈팜스를 사용하도록 적극 독려키로 했다. 셋째, 양 단체는 한돈농가가 전산관리를 통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력키로 다짐했다.
 
대한한돈협회 하태식 회장은 한돈팜스 전산성적은 한돈산업의 기초체력을 진단할 수 있는 소중한 자료라며, 대한민국 모든 양돈장이 전산기록으로 통합 관리가 된다면, 개별농가 뿐만 아니라 한돈산업의 문제점에 대해 체계적 대응이 가능한 만큼 사용자 확대를 위해 협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제만 대전충남양돈농협 조합장은 한돈팜스는 조합원 생산관리 컨설팅을 비롯하여 한돈산업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소중한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돈조합도 힘을 아끼지 않고 동참과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대한한돈협회(회장 하태식)와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은 지난 48일 서초구 소재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한돈팜스 사용자확대를 위한 상호협력 공동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대한한돈협회 조진현 상무, 박중신 자문관, 이병석 경영기획부장, 최성현 전무, 하태식 회장, 대전충남양돈농협 이제만 조합장, P&C연구소 정영철 소장, 대전충남양돈농협 이창순 양돈사업지원실장, 정근홍 팀장)

목록
다음게시물 [축단협 성명] 육식혐오 조장하는 서울교육청‘그린 급식의 날’
이전게시물 원희룡 지사, 제주양돈농협 가축분뇨 자원화공장 방문해 간담회 가져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