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경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경북 한동윤 청년대표 선출

작성일 2022-08-04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경북 청년 사진1.jpg

100

경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경북 한동윤 청년대표 선출

 



대한한돈협회는 713일 청도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경북 청년한돈인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경북지역 청년 한돈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북 청년 한돈인 대표로 한동윤 씨(경북 영천)를 선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손세희 회장, 박종우 경북도협의회장, 청도지부 이종찬 지부장, 영천지부 권호산 지부장 등 경북지역 지부장들과 청년한돈인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경북 청년한돈인 대표 선출에서는 한동윤 청년대표(경북 영천)이 선출되었다.
한동윤 대표는 새롭게 발족되는 전국단위의 청년분과위원회는 이전 운영되었던 청년조직처럼 단순 친목 모임이 아닌 협회의 핵심적인 한 축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초대 경북 청년한돈인 대표인 만큼 조직을 활성화시키고 기틀을 닦는데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 대표는 앞으로 도협의회 및 각 지부와 잘 협력해 경북 청년한돈인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지원하고, 돼지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규제 완화에 적극 노력하겠다"며 덧붙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도 청년한돈인들의 여러 의견들이 개진되었다. 8대 방역시설 설치 애로사항, 현실적인 사료값 대책 마련, FTA 지원사업 양돈분야 확대, 현장에 맞는 양돈교육 프로그램, 폐사축 처리 문제, 냄새민원 해결 등 다양한 현안 문제들에 대한 의견이 오갔다.





▲ 경북 한동윤 청년대표

목록
다음게시물 경북도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박종우 신임 도협의회장 취임
이전게시물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충남 이영기 청년대표 선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