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2년 제1차 대한한돈협회 고문회의 개최

작성일 2022-09-06 작성자 관리자

100

2022년 제1차 대한한돈협회 고문회의 개최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는 지난 8월 29일 계룡 소재 식당에서 2022년 제1차 대한한돈협회 고문회의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건태, 최영렬, 이병모 역대 회장을 역임한 고문과 유재덕 역대 부회장, 구경본 수석 부회장, 축산신문 김영란 국장이 참석하였다.

보고사항으로 전차 회의 결과에 따른 조치사항과 사료가격 대응활동, 양돈장 인력 문제, 환경, 질병 등에 대한 한돈산업에 대한 현안 대응 사항에 대해 보고하고, 논의 사항으로 콜레라, 구제역 백신 등 각종 백신 접종을 점차 줄여갈 로드맵을 정부와 논의할 필요가 있다는 의견과, 질병 컨트롤을 위해 해외 종돈 수입 금지 등 앞으로는 생산성 보다는 한돈의 질을 높이는 정책이 나와야 한다는 의견도 함께 나왔다. 

한편, 정부와 협회가 상호 협력적인 관계로 쌍방향 소통이 꼭 필요하다며 한돈농가들은 한돈협회 중앙회를 중심으로 한목소리를 내야한다며 강조했다. 
손세희 회장은 "점점 산업을 위해 할일이 많아지고 있다며, 팀제로 직원 역량 강화에 집중을 하고 향후 회장단을 중심으로 분야별 위원회를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밝히며, 고문회의를 상,하반기로 개최하며 고견을 자주 듣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끝"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 한돈협, 미래청년분과위 1차 회의 개최 및 분과위원장 선출
이전게시물 한돈자조금, '국회 생생텃밭'에서 한돈 수육과 함께 모종 심기 참여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