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 한돈협, 미래청년분과위 1차 회의 개최 및 분과위원장 선출

작성일 2022-09-07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2.09.05] 보도자료 - 도별 미래청년분과위 1차 회의 개최(최종 2p).hwp

100

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한돈산업 만들겠습니다.”
한돈협, 미래청년분과위 1차 회의 개최
- 한동윤 분과위원장 선출, 미래청년분과위 활성화 방안 논의-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 지난 95일 미래청년분과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임원 선출과 향후 위원회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도별 청년대표들은 미래청년분과위원회를 이끌어갈 위원장으로 한동윤 대표(경북)를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사진 왼쪽부터 오양호 전남 대표, 노건우 전북대표, 한동윤 위원장(경북대표), 전호승 경남대표, 이정수 경기대표)


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한돈산업을 만들기 위한 대한한돈협회 미래청년분과위원회가 본격 출범했다.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 지난 95일 미래청년분과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임원 선출과 향후 위원회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도별 청년대표들은 미래청년분과위원회를 이끌어갈 위원장으로 한동윤 대표(경북)를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선출된 미래청년분과위원장은 협회 이사회 당연직 이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한동윤 위원장은 앞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청년한돈인 조직을 재정비해 청년한돈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개발과 협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한돈산업으로 나아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참석한 도별 대표자들은 앞으로 미래 한돈산업을 이끌어갈 미래청년들의 육성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들을 함께 모색하는 한편 지역별로도 각종 협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 청년한돈인들이 한돈산업의 구성원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역할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오는 10월에는 전국단위의 미래청년한돈인 조직 발대식을 개최하고, 세미나 등 한돈경쟁력 강화를 위한 활동을 공식적으로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손세희 회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대내외적 산업환경과 소비 트렌드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스마트 한돈산업이 되는데 미래 청년한돈인들의 활발한 활동과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협회는 지역별로 자생적인 청년한돈인 모임이 조직되고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한돈산업의 차세대 오피니언 리더로서 적극적인 역할을 다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95일 열린 미래청년분과위원회 1차 회의 모습
 

목록
다음게시물 농특위, 존치에 따른 활동 정상화 요청
이전게시물 2022년 제1차 대한한돈협회 고문회의 개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