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손세희 회장, 충북도 한돈인 간담회 가져

작성일 2022-11-24 작성자 관리자

100


손세희 회장, 충북도 한돈인 간담회 가져
김춘일 부회장, 이민영 충북도협의회장 등 지부장 및 한돈농가 참석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는 지난 113일 괴산증평축협 대회의실에서 충북 한돈인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지역 한돈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돈협회 손세희 회장, 김춘일 부회장, 이민영 충북도협의회장, 충북지역 각 지부 지부장들이 참석해 서로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은 111일로 취임 1주년을 맞이했다며, ”취임 일성으로 농가가 주인되는 한돈협회! 소비자와 함께하는 한돈협회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면서 한돈농가 여러분께서 느끼시게엔 부족하겠지만 지금까지의 성과와 과정을 설명하고, 지역 한돈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해 더 나은 돼지키우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기 위해 이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한돈인의 권익향상에 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간담회에는 이날 충북 한돈인들은 축산분뇨 처리 및 냄새민원 해결, 모돈이력제, 동물복지, 탄소중립, 외국인근로자 수급, 사료구매자금, 시설현대화자금, ASF 발생에 따른 지정도축장 지정 문제 등 한돈산업 관련한 현안에 대한 다양한 질의와 함께 손세희 회장과 한돈현안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손세희 회장, 강원도 한돈인 간담회 가져
이전게시물 한돈자조금, 디지털 영상 콘텐츠 ‘돈돈돈’ 전격 공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