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협, 스마트 전자결재 시스템 전면 도입

작성일 2022-12-05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_1205_보도자료-001.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22.12.05] 보도자료-한돈협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hwp

100

한돈협, 스마트 전자결재 시스템 전면 도입
한돈협회, '종이없는 업무' 확대스마트워크 캠페인 전개
 
대한한돈협회가 전자결재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고 125일 밝혔다.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20225월부터 '스마트워크 캠페인'을 통해 전자결재 시스템을 도입하고 시범운영중이다. 6개월간의 시범운영 기간 문서 출력량이 기존 대비 60%가량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한돈협회는 전자결재 도입으로 불필요한 문서 출력이 줄어들고 의사결정의 효율성이 높아졌다고 분석하고 있다. 기존에는 전자결재를 이용하더라도 결재에 앞서 사전보고를 위해 문서를 작성하거나 대면보고를 위해 보고자가 대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같은 비효율을 해소한 것이다.
 
특히 코로나 재확산으로 인한 재택근무 확대 또는 대내외적 활동이 많은 협회 업무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게 전자결재 시스템을 통한 업무 보고와 협업이 원활하게 이뤄져 의사소통 부재로 인해 업무 효율이 저하될 수 있다는 우려를 불식하는 계기를 마련한 것으로 평가했다.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경영기획팀 오민정 팀장은 손세희 회장 취임 공약이기도 한 전자결재 시스템은 형식에 얽매인 업무 관행이나 업무 전반에 걸친 비효율을 개선해 더욱 스마트한 협회의 업무수행 방식을 추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모돈이력제‘반대’여론 압도적으로 높아, 99.1% 반대
이전게시물 [축단협 성명] 축산농가 생존권 위협하는 화물연대 파업, 조속한 사태해결을 촉구한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