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 전남도 청년한돈인 직무 역량강화 워크숍 추진

작성일 2023-11-2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3.11.28] 보도자료_전남도 청년한돈인 직무 역량강화 워크숍 추진.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image04.jpg

100


전남도 청년한돈인 직무 역량강화 워크숍 추진
제주양돈농협 가축분뇨공동자원화공장, 한돈인증점 숙성도 견학
 
전남 청년한돈인 분과위원회(위원장 오양호)는 지난 1121일부터 23일까지 제주에서 23일간의 직무 역량강화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성과 혁신을 주제로, 전문가 교육과 현장 견학을 통해 참가자들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
 
워크숍의 첫 번째 주제는 양돈장 악취관리 방안에 대한 교육이었다. 참가자들은 제주양돈농협에서 운영 중인 가축분뇨공동자원화공장을 견학하며, 양돈장의 악취 문제 해결을 위한 최신 기술과 관리 전략을 배웠다. 이 공장은 혁신적인 방법으로 환경 오염을 줄이고, 지역사회와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성에 기여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가축분뇨 처리의 중요성과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대해 깊이 있는 이해를 얻을 수 있었다.
 
이어서, 참가자들은 제주의 유명한 흑돼지 고기 전문 한돈인증점인 숙성도를 방문했다. 숙성도 대표 송민규(2023 한돈명예홍보대사)는 음식점 운영의 노하우와 한돈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참가자들은 한돈의 품질 향상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
 
오양호 위원장은 "이번 워크숍은 참가자들에게 한돈산업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고, 직무 역량을 강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 “이번 워크숍은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청년한돈인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현장 경험을 통해 전남 지역의 한돈산업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 제2차 한돈산업발전협의회 개최
이전게시물 [보도자료]한돈미래연구소, 2022년 양돈경영지표 발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