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도뜰한돈 유재덕 대표,한돈산업 발전기금 5백만원 기탁

작성일 2023-11-06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01 도뜰한돈 유재덕대표 한돈산업 발전기금 전달 1.png
첨부파일 다운로드 [23.11.06] 보도자료_도뜰한돈 유재덕 대표_ 한돈산업 발전기금 5백만원 전달(최종).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도뜰한돈 유재덕대표 한돈산업 발전기금 전달 1.jpg

100


도뜰한돈 유재덕 대표,한돈산업 발전기금 5백만원 기탁
# 사회적 책임 경영의 모범, 24회 한국양돈대상 상금 전액 쾌척
# 한돈의 ESG 사회공헌의 모델 제시

도뜰한돈영농조합법인 유재덕 대표(대한한돈협회 부회장)이 지난 113일 손세희 회장에게 한돈산업 발전기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도뜰한돈영농조합법인 유재덕 대표,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

 
도뜰한돈영농조합법인 유재덕 대표(대한한돈협회 부회장)지난 113일 손세희 회장에게 한돈산업 발전기금 500만원을 쾌척했다. 이는 지난 1025일 제24회 한국양돈대상 수상으로 받은 시상금 500만원 전액을 한돈산업 발전기금으로 기부한 것이다.
 
유재덕 대표는 이번 기금 전달을 통해 "대한민국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대한한돈협회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어려움 속에서도 함께 나아가는 동반자로서 손을 잡고 함께 힘을 모으자"라는 진심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이에 대한한돈협회 손세희 회장은 한돈산업이 오늘날의 위치에 있게 된 것은 도뜰한돈 유재덕 대표와 같은 선구자들의 헌신 덕분이라며, “대표님의 따뜻한 후원을 바탕으로 한돈농가들에게 보다 큰 힘이 되어 돼지키우기 좋은 세상, 한돈산업의 풍요로운 미래를 그려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도뜰한돈영농조합법인 유재덕 대표는 충남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 한돈나눔캠페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회와 소통하며,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써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관내 지적장애인 거주시설에 매월 3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 정기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러한 행보는 ESG 가치 실현을 위한 모범적인 사례로 꼽힌다.
 
또한 도뜰한돈은 친환경적인 생산방식과 프리미엄 품질로 '''건강'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소비자들의 믿음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113~5일 홍주읍성 일원에서 개최된 '2023 글로벌바베큐페스티벌 in 홍성'에도 출품하여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목록
다음게시물 ‘제7회 전북 한돈인 한마음대회’ 개최
이전게시물 백종원과 손 잡은 홍성 글로벌 바비큐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2023 한돈데이>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