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공지·공고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안내]시세정보 이제 축산물품질평가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작성일 2022-07-11 작성자 관리자

100

안 내

1. 본회에서는 2022년 7월 1일부터 돼지 시세정보 서비스 계약 종료로 인해 본회 홈페이지에서 시세 공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이에 본회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시세정보에  시세 발표 공인기관인 축산물품질평가원에서 제공하는 시세정보 사이트인 이카케피아(축산유통정보)  사이트를 링크해 드리오니 앞으로는 이곳에 방문하시어 자세한 시세정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 시세 자료 검색하는 법

3. 한돈앱을 사용하시지 못하는 일반 육가공업체 관계자들께서는 특히 이카케피아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휴대폰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모바일 앱 시세정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사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축산물품질평가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시세정보 검색하는 법


대한한돈협회 시세문자 서비스가 종료(22.6.30) 됩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 페이지에서 시세 상세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1.  대한한돈협회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일일지육시세 + 버튼을 누르시면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  로 바로 연결됩니다.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 코너를 직접 검색해서 들어오셔도 됩니다.



2  축산물품질평가원 축산유통정보 페이지에서 산지‧경매가격 > 기간별경락가격 > 돼지도체 > 경락가격 코너로 오시면 시세정보 검색이 가능합니다.

 

3  조회기간을 원하는 날짜(보통 전일 시세)로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세요. 돈피구분(탕박) 성별(전체) 등급구분(등급별 조회)입니다.


4경락가격 표중에 첫번째 단에 전국(제주제외)에서 5번째 항목인 <등외제외> 항목인 전국 시세가격입니다.




클릭 -> 축평원 시세안내 확인



 

목록
다음게시물 [안내] 양돈농장 누출된 분뇨 처리 중 황화수소 중독 발생에 따른 질식재해 예방 철저 안내
이전게시물 [환경부] 야생멧돼지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표준행동지침(SOP)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