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주요활동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협, 2024년 부장 승진 등 직원 인사발령 및 조직개편 실시

작성일 2023-12-29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3.12.29] 보도자료_대한한돈협회 인사발령 및 조직개편 (2안).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00 한돈직원 23년 종무식 단체사진_8N4A8669.jpg

100

“2024년 새해도 한돈농가를 위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대한한돈협회 2023년 종무식 실시
2024년 승진 등 직원 인사발령 및 조직개편 실시

오유환,최재혁,김재경,이동주 부장 승진
김승회,정재은 차장, 박진성 과장 승진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협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승진인사 및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1229일 밝혔다. 발령일자는 202411일이다.
 
대한한돈협회는 승진인사를 통해 11일자로 홍보팀 오유환 팀장, 환경방역팀 최재혁 팀장, 대외협력팀 김재경 팀장, 육종팀 이동주 팀장이 차장에서 부장으로, 조직관리팀 김승회 팀장, 광고팀 정재은 팀장이 과장에서 차장으로 경영전략팀 박진성 대리가 과장으로 승진했다. 또한 인사이동으로 송설경 과장이 경영전략팀에서 정책기획팀으로 자리를 옮기게 되었다.
또한 협회는 연말 인사평가를 통해 2023년 우수팀으로 정책기획팀, 환경방역팀, 대외협력팀을 선정하고 표창했다.
 
이날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은 “2023년 한해 농가가 주인되는 대한한돈협회 한돈자조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달려온 전 직원 수고가 많았다고 격려하고, “다가오는 새해는 달라지는 축산환경과 대외적 정책 변화에 선제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조직으로 더욱 혁신하여 한돈농가가 맘편하게 돼지키우기 좋은 세상이 되도록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기대를 밝혔다.
 
손세희 회장은 또 이를 위해 첫쨰, ASF, PED, PRRS 등 생산성을 위협하는 질병근절의 토대를 마련하자고 강조했다.
둘째, 불확실한 대내외 환경에서 돈가안정과 농가경영안정을 위한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자고 강조했다.
셋째, 새해는 4월 총선을 비롯해 협회가 추진하는 제도 개선을 위한 토대를 다시금 수립하고 점검해야 하는 한해인 만큼 농가에 도움되는 각종 입법과 제도마련에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협회와 자조금이 수행하는 모든 사업들을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하자고 당부했다.
 



대한한돈협회는 기존 8팀 체계를 부서간 사업기능 업무 조정에 따른 명칭 변경 및 각 팀간 유기성과 협업을 통한 시너지를 높이기 위해 정책기획부(부장 최재혁), 홍보부(부장 오유환), 경영전략부(부장 김재경), 농가지원부(부장 이동주) 48개 팀체제로 재편했다.
 
정책기획부(부장 최재혁)는 축산환경 및 가축방역 업무의 환경방역팀’, 정책기획 및 유통업무의 정책기획팀을 합쳐 협회 및 산업 관련 정책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홍보부(부장 오유환)는 협회 홍보 업무 및 월간한돈 제작을 담당하는 홍보팀’, 월간한돈 광고업무의 광고팀을 합쳐 대외홍보 업무를 강화됐다.
경영전략부(부장 김재경)는 축단협, 대관업무 등의 대외협력팀과 총무 및 회계업무의 경영지원팀으로 편성했다.
농가지원부(부장 이동주)조직관리 및 교육업무의 조직관리팀(기존 농가지원팀)와 종돈등록 업무의 육종팀을 합쳐 농가지원 업무를 보다 광범위하게 진행할 계획이다.
 



 

1월 1일자로 ▲홍보팀 오유환 팀장, 환경방역팀 최재혁 팀장, 대외협력팀 김재경 팀장, 육종팀 이동주 팀장이 차장에서 부장으로 승진했다. (왼쪽부터 김재경 부장, 오유환 부장, 손세희 회장, 이동주 부장, 최재혁 부장)
 

조직관리팀 김승회 팀장, 광고팀 정재은 팀장이 과장에서 차장으로 승진했다.(왼쪽부터 정재은 차장, 손세희 회장, 김승회 차장)



경영전략팀 박진성 대리가 과장으로 승진했다.



협회는 연말 인사평가를 통해 2023년 우수팀으로 정책기획팀, 환경방역팀, 대외협력팀을 선정하고 표창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2024년 신년사] 용의 기운으로 한돈산업 새롭게 비상하자!
이전게시물 [안내] '2023 대한민국 축산 유통 대전' 개최 안내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