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베링거인겔하임, 한돈협회에 한돈산업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작성일 2024-03-11 작성자 관리자

100

베링거인겔하임, 한돈협회에 한돈산업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혁신을 위한 공동 노력 약속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이사 서승원)이 지난 229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해 손세희 한돈협회 회장에게 한돈산업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금 전달식은 제2축산회관 3층 대한한돈협회에서 229일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서승원 사장과 대한한돈협회 손세희 협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 기관 간의 긴밀한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한돈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다짐하는 자리가 되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서승원 사장은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혁신을 위한 굳건한 파트너십을 통해 한돈협회의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자 한다. 최근 PED, PRRS와 같은 질병으로 인한 피해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한돈산업이 세계적인 수준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앞으로도 질병 방역과 예방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제공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손세희 한돈협회장은 평소 써코 백신 등 돼지질병 예방분야에 탁월한 성과를 통해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애써준 귀사의 노고에 감사하다. 특히 질병백신 분야는 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초석과 같은 분야인 만큼 동약업계가 한돈산업의 동반자로 함께 더욱 협력하자고 밝히고, “보내주신 기금은 한돈산업의 발전뿐만 아니라, 한돈산업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1996년 한국법인 설립 이래, 대동물 및 소동물의 질병 예방과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동물용 의약품을 공급해왔다. 특히, 국내 양돈시장에서 No.1 동물약품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며, 인겔백 써코플렉스®, 인겔백® PRRS 생독, 인겔백 마이코플렉스® 등을 통해 한돈농가의 질병 예방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출처 : 팜인사이트(http://www.farminsight.net)
https://www.farminsight.net/news/articleView.html?idxno=12193

목록
다음게시물 가축분뇨 정화방류시설, 수질개선에 ‘효과’
이전게시물 PED 예사롭지 않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