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손세희 회장, 축단협회장에 만장일치 추대

작성일 2024-03-27 작성자 관리자

100

손세희 회장, 축단협회장에 만장일치 추대
"축산업 각종 현안 해결에 집중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이 만장일치로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에 추대됐다.
 
축단협은 지난 26일 서울 서초동 제2축산회관 회의실에서 축단협 소속 축산단체 대표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제1차 축단협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고 제12대 축단협 회장으로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을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기립 박수로 축하했다.
 
손세희 회장은 당선 소감을 통해 축산업의 위기 속에 믿고 추대해주신 단체장님들께 감사 드린다지속가능한 축산업의 발전을 위해 전 축산인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축단협이 앞장서서 화합하고 소통하는 가교 구실을 충실히 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생산비 상승, 소비 위축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축산인들이 희망을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뒷받침하겠다"면서 "축산업계가 직면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논리적 대안을 갖고 축산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구심점 역할을 충실히하고, 축산농가의 경영 안정과 권익 향상을 위해 정부와 국회를 상대로 적극적인 정책 건의와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축단협 부회장으로 민경천 전국한우협회장, 오세진 대한양계협회장, 김상근 한국육계협회장, 문정진 한국토종닭협회장, 박근호 한국양봉협회장을 선임했으며, 감사는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 이덕선 친환경축산협회장이 연임하게 됐다. 이들 축단협의 새로운 임원진 임기는 오는 20253월까지 1년간이다.

 


출처 : 양돈타임스(http://www.pigtimes.co.kr)
http://www.pig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005

목록
다음게시물 멧돼지 울타리 그대로 두되 개선키로
이전게시물 농식품부, 축산농가 경영비 부담 완화 팔 걷어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