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동남아, ASF 정보 교류의 장 만들어… ‘ASF 파트너십 플랫폼’ 출범

작성일 2024-08-12 작성자 관리자

100

# TAFS 포럼 주관... ASF에 관한 경험 및 아이디어 교환

# 각국의 이해관계자 및 국제 전문가 지속적 교류 예정


동남아시아 지역의 양돈산업 이해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ASF 파트너십 플랫폼’을 출범했다. 이는 ASF 관리를 위한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전망이다.

ASF 파트너십 플랫폼은 출범을 위한 회의를 마쳤다고 지난달 30일 공식 발표했다. 회의는 TAFS 포럼의 주관 하에 FAO 아시아태평양지역 사무소, 미국 국방위협감축국(DTRA), 한국 농림축산식품부의 지원을 받아 진행됐다.

이에 6월 12~13일 방콕에서 동남아시아 전역의 공공 및 민간 이해관계자들이 ASF에 관한 경험 및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교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아울러 TAFS 포럼 및 독일 동물건강연방연구소 클라우스 데프너 박사 등 국제적인 전문가들도 참여해 정보 공유에 나섰다. 참가자들은 ASF 관리 선진화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 교환의 중요성을 인지하며 정기적인 행사 개최에 관심을 보였다.

ASF 파트너십 플랫폼 관계자는 “ASF 파트너십 플랫폼은 ASF 관리에 대해 이해관계자들과 국제 파트너들이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 정보 교류 및 협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 한돈뉴스(http://www.pignpork.com)
http://www.pignpork.com/news/articleView.html?idxno=12462
 

목록
다음게시물 8월 1주차 돼지 수급 동향
이전게시물 안팔린다면서…줄지 않는 돈육 수입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