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지부소개

배너광고

공주지부 최근소식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기사] 양돈협회 공주시지부장 취임

작성일 2010-01-28 작성자 공주지부

100

이해룡 양돈협회 공주시지부장 취임


■공주=황인성

등록일: 2010-01-16 오전 10:58:04

 
“구제역 돈열 청정화 모범지부 육성”
윤여을 3대 공주양돈연구회장도 취임


【충남】 이해룡 대한양돈협회 공주시지부장이 지난 11일 공식 취임하고 활동에 들어갔다. 윤여을 공주시 양돈연구회장도 취임식을 함께 가졌다.
양돈협회 공주시지부는 이날 공주연기축협 회의실에서 고광철 공주시의회 부의장과 장장길 양돈협회 충남도협의회장을 비롯한 시군지부장,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부장과 공주양돈연구회장 이·취임식을 개최<사진>했다.
이해룡 지부장은 취임사에서 “여러모로 부족하지만 한 단계 도약하는 공주시지부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양돈인들을 설득해 회원을 확대하고 돈열 청정화에 주력해 모범지부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구제역 확산 방지와 조속한 청정국 지위 회복을 소독과 예찰활동도 강화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공주시지부는 강환배 부지부장을 선출했으며, 공주양돈연구회는 이상묵 부회장과 노흥종 사무국장을 선출했다.
양돈협회 공주시지부는 또 조길행·윤구병 공주시의원을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임형석 전 지부장과 김택열 전 연구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공주시청 이태주씨와 한상호씨에게는 공주시 양돈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해룡 신임 지부장은 대성축산을 경영하며 공주시지부 사무국장을 지냈다.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목록
다음게시물 6월 월례회의 및 화재위로금 전달식
이전게시물 집회에서 돌아오면 반드시 소독을 마친후 농장에...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