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하반기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에 집중 |
|||
---|---|---|---|
작성일 | 2020-10-15 | 조회수 | 325 |
100 |
|||
한돈자조금, 하반기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에 집중 온·오프라인 홍보 역량 총 동원…TV 광고 콘셉트도 ‘다릿살이 착~’ 우선 온라인 기획전 등 비대면 판매에 총력을 기울인다. 지난 9월 한돈몰에서 추석 명절 한돈 선물세트 판매 기획전을 전개한데 이어, 10월 한달 간 50% 할인가를 적용한 기획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 마켓 연계 할인행사는 물론 홈쇼핑 판매방안도 추진하고 있다. ‘드라이브 스루’와 한돈자조금, 하반기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에 집중 온·오프라인 홍보 역량 총 동원…TV 광고 콘셉트도 ‘다릿살이 착~’같은 비대면 할인 판매 행사도 고려하고 있다. 오프라인 소비촉진 행사도 계획 중으로, 10월 중 농협유통·양돈농협 판매장에서 저지방 부위와 부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방안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월 1일 한돈데이를 기점으로 방영된 하반기 TV광고도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에 초점을 맞췄다. 다릿살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 모델로는 백종원 씨를 낙점했다. 아울러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 IMC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대국민 한돈 다릿살 구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한돈 다릿살 챌린지 캠페인’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
|||
목록 | |||
다음게시물 | 다음게시물이 없습니다. ASF 1년만에 재발 | ||
이전게시물 | 이전게시물이 없습니다. 한돈 홍보대사 백종원 씨와 풍성한 한돈데이 기념 이벤트 전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