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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도시락 한돈 소비확대 위한 MOU 체결

작성일 2021-10-21 조회수 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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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도시락 한돈 소비확대 위한 MOU 체결
BGF리테일·농협과 한돈 소비확대 위해 업무협약

지난 9월 28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중앙회본관에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BGF리테일 및 농협경제지주㈜가 국산 농축산물 소비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협약식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포함한 우리 농축산물을 활용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우리 농축산물의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체결됐다.
3개 단체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국산 농축산물 소비확대를 위한 협력 추진 ▲우수한 품질의 국내 농산물과 가공제품의 안정적인 공급 ▲농축산물 상품개발 및 홍보 적극 협력 ▲전국적인 유통 인프라를 통한 제품개발 및 판매홍보 ▲국내산 돼지고기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및 공동 홍보 활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한돈자조금과 BGF리테일은 간편식 레시피 개발에 착수, 11월 중으로 한돈을 활용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10월 1일부터 한돈이 사용된 CU 도시락 5종 중 한가지 이상을 구매하고 CU의 멤버십 앱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한돈선물세트(25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돈농가를 비롯한 농축산농가를 위해 농협과 한돈자조금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오랜 인연이 있는 BGF리테일과의 협약을 직접 주선한 것으로 알려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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