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따뜻함을 나누는 한돈

작성일 2021-12-16 조회수 117805

100

따뜻함을
나누는 한돈

11월의 TV속 한돈은 따뜻함을 데나누는 존재였다. 한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요리들을 한돈으로 만들어서 선보이며 나누는 이야기, 함께 김장을 나누며 같이 하는 한돈수육, 친정엄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자리까지. 한돈은 다양한 곳에 등장해 사람들에게 행복과 훈훈함을 선사했다.

KBS1 <아침마당> 11월 22일 방송

쉐프들의
한돈 요리 소개

일상에서 만나는 선한 이웃들의 다양한 이야 기들을 요일별로 특화, 감동과 재미, 가치와 의미를 느끼게 하는 프로그램인 아침마당에 한돈이 등장해 다양한 요리들을 소개했다. 11월 22일 방송에서는 임성근(한식요리연구가) 신계숙(중식요리연구가) 다리오(독일쉐프,방송인) 신효섭(한식요리연구가) 서관덕(양식요리연구가) 돤옥광(베트남쉐프) 등 각 분야의 유명 쉐프들이 출연해 한돈으로 만든 요리를 소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임성근 요리연구가는 김장김치에 어울리는 보쌈, 신효섭 요리연구가는 티라미수 동파육, 다리오 쉐프는 소시지, 서관덕 요리연구가는 라자냐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재원, 김솔미 아나운서와 이용식 씨가 한돈 요리를 맛있게 먹으며 쉐프들의 이야기를 들었으며 한돈 선물세트도 증정했다.

KBS2 <백종원의 클라쓰> 11월 22일 방송
김장김치와 찰떡 궁합인
한돈 수육 한상

최근 한류 붐을 타고 한식이 주목받고 있다. 백종원 클라쓰는 어렵고 까다롭다고 생각되는 한식을 해외 식재료로도 제대로 즐길 수 있다는 발상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다. 매주외국인들에게 한식 만드는 법을 전수해 주는데 삼계탕, 떡볶이, 불고기, 전복요리, 부대찌개 등 제대로 된 한식이 주 메뉴이다. 11월 22일 방송에서는 두 번째로 진행되는 야외수업을 위해 시골집에 모였다. 이 날 백종원은 클라쓰 멤버들에게 김장을 해 보자고 제안했다. 김장이 서투른 멤버들에게 김장 비법을 가르쳐 주며 김장과 찰떡 궁합인 한돈 수육도 선보였다. 뒷다리살, 앞다리살, 목살, 삼겹살로 만드는 수육과 보쌈 김치를 먹은 멤버들은 모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삼겹살만이 아닌 다른 부위로도 맛있는 수육을 만들 수 있다는 것도 알려 주어 부위별로 개성있게 맛있는 한돈을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11월 20일 방송
한돈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입담 대결

속풀이쇼 동치미는 살면서 누구나 마주칠 수있는 일들을 얘기하는 프로그램이다. 억울하고 답답한 일들을 언니 같은 동치미 마담들이 시원하게 얘기해 주는 이 프로그램에 한돈이 우승상품으로 등장했다. 이 날은 배우 이혜숙, 전성애, 이종구 작가 유인경, 가수 정미애, 개그우면 이희경, 개그맨 최홍림, 정성호 의사 함익병, 김병후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해 ‘붙어 있으면 싸우기만 하는 부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부부싸움 후 대처법과 친정엄마 vs 시어머니의 대결로 펼쳐진 이 날 토크쇼에서 한돈이 우승상품으로 등장했다. 토크배틀에서 친정엄마에게 가장 미안했던 순간을 이야기했으며 애틋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우승자에게 한돈을 전달했다. 웃음과 눈물이 있는 이야기 자리에 함께 한 한돈은 따뜻함을 나눈다는 의미를 되새겨주었다.

목록
다음게시물 [종돈관리] 잃어버린 총산을 찾아라!
이전게시물 한돈자조금, 김장철 맞이 한돈 할인 행사 성료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