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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 세븐일레븐과 업무협약 체결로 한돈 판로 확대

작성일 2020-09-15 조회수 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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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 세븐일레븐과 업무협약 체결로 한돈 판로 확대
세븐일레븐 편의점 유통망 활용해 한돈농가 판로확대 및 소비자 곁에 성큼

한돈자조금(위원장 하태식)이 우리돼지 한돈의 소비촉진 을 위해 지난 9월 10일 세븐일레븐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세븐일레븐 본사에서 진행된 이 날 업무협약식 에는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 세븐일레븐 박정후 상품 부문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 약 10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 7월 선보인 ‘한돈 간편식 시리즈’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을 계기로, 양사 협력관 계를 강화하고 한돈을 활용한 상품을 더욱 활발하게 출시 하자는 의미에서 성사됐다. ‘한돈 대파구이 도시락, 한돈 클래식 핫도그, 한돈 불고기 비빔김밥, 한돈 통등심돈까스 샌드’ 등 한돈 간편식 시리 즈 4종은 출시 이후 편의점 이용객의 큰 사랑을 받았다. 카테고리별로 ‘한돈 통등심돈까스샌드’ 1위, ‘한돈 불고기 비빔김밥’ 2위 등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앞으로 한돈자조금과 세븐일레븐은 푸드, 냉장 등 다양한 카테고리 군에 한돈을 활용한 차별화된 상품을 공동 개발 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공동마 케팅 및 프로모션, 레시피 경진대회 추진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함께 전개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세 븐일레븐은 편의점 유통망을 활용해 한돈농가 판로 확대 에도 적극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세븐일레븐과의 업무협약 으로 한돈농가의 판로를 확장하고 또 소비자들에게 건강 한 한돈을 더욱 친근하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아울러 이번 업무협약이 양사가 동반 성장하는 길이 되 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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