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0 소셜아이어워드 식품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 수상

작성일 2020-10-15 조회수 343

100


2020 소셜아이어워드 식품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 수상
한돈 활용 레시피·최신 트렌드 등 한돈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 돋보여

한돈자조금(위원장 하태식)이 ‘2020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식품브랜드 분야 인스타그램 최우수상을 받았다. 2016년 인스타그램 채널 개설 후 거둔 쾌거이다. 이번 시상식에서 한돈자조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양질의 콘텐츠 제공, 친근한 식재료인 돼지고기를 활용한 레시피 소개 등 한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돋보여가 돋보였으며, 고객의 흥미와 기대감을 높이는 참여형 콘텐츠의 적절한 구성과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려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돈자조금은 국내 한돈농가의 권익을 대변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한돈닷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공식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인스타그램은 돼지고기 취식 방법, 한돈자조금 소식 등을 안내하는 데 주로 활용되고 있는데, 현재까지 약 700개의 홍보 콘텐츠를 발행했다. 2020년부터는 월평균 15건~20건의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다.
이렇게 우리돼지 한돈 정보채널로 거듭나면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도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는데, 2019년 12월 8,025명에서 2020년 9월 말 1만 4,132명으로 1년도 안 되는 기간에 약 76% 증가했다. 한돈자조금은 관계자는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친근감 있는 콘텐츠를 발굴 및 게재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참여와 공유, 소통을 이끌고,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셜아이어워드는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의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 대상 시상 행사이다. 국내 인터넷 전문가 3,5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인터넷 브랜드 프로모션 서비스를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를 선정한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7기 모집
이전게시물 야생멧돼지 ASF 발생 1년…9개 시군·총 745건 발생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