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자조금, ‘뒷심(=뒷다리살)’ 캠페인 전개

작성일 2021-02-17 조회수 456

100

한돈자조금, ‘뒷심(=뒷다리살)’ 캠페인 전개
‘한돈 뒷다리살 적체 문제 해결 위해 뒷심 발휘할 것’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2021년 상반기 통합 마케팅 키워드를 ‘뒷심’으로 정했다. ‘뒷심’은 ‘뒷다리살’이란 의미로, 한돈 뒷다리살 소비촉진과 소비홍보에 매진해 뒷다리살 적체 문제를 해결해 내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뒷다리살’을 ‘뒷심’이란 단어로 전환해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뒷다리살에 대한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겠다는 계획도 포함됐다.
아울러 ‘남이 뒤에서 도와주는 힘·어떤 일을 끝까지 견디어 내거나 끌고 나가는 힘’이란 뒷심의 사전적 의미를 적용해, 한돈농가와 한돈 소비자들을 든든하게 뒤에서 받치고 응원하겠다는 뜻도 더했다.
이의 일환으로 한돈자조금은 2월 설 명절과 졸업·입학 시즌에 맞춰 ‘뒷심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전개하며, ‘뒷심=뒷다리살’ 알리기에
전격적으로 나섰다.

‘뒷심=뒷다리살’ 설 선물세트 보내기 SNS이벤트
한돈자조금이 설 명절을 맞이해 ‘한돈 설 선물세트로 새해 뒷심 다지세요!’란 주제로 SNS 릴레이 이벤트를 2월 10일까지 진행했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이해 결심했던 다짐을 작심삼일로 끝내지 않고 뒷심을 발휘해 꼭 이뤄지도록 한돈이 응원하겠다는 의미로 기획됐다”라며 “아울러 가족·친구들과 한돈 설 선물세트를 나누며 서로의 목표 달성을 응원하자는 뜻도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이는 한돈 설 선물세트 소비촉진과 뒷심의 의미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됐다”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개인 SNS 채널에 ‘뒷심을 발휘해 꼭 이루고 싶은 올해 새해 다짐’을 이벤트 해시태그(#한돈 #한돈선물세트 #뒷심에는한돈)와 함께 업로드하고, 함께 뒷심을 발휘하고 싶은 친구들을 태그하는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한돈 설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했다.

한돈몰에서 새내기 응원 기획전 전개
한돈자조금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2월 15일부터 2월 26일까지 한돈몰에서 ‘새내기 응원 기획전’을 전개한다. ‘너의 청춘을 응원할게! CHEER UP!’이란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내기들이 가족들과 한끼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한돈 뒷다리살을 포함한 두 가지 이상 부위로 구성된 ‘한돈 응원 한끼 세트’를,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한돈농가들이 새로운 출발점에선 새내기들을 축하하고 응원한다는 의미로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며 “젊은 세대에게 한돈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아울러 사회적 거리두기로 직접 졸업·입학의 기쁨과 설렘을 나누지는 못하지만, 한돈으로 새내기들의 출발과 뒷심을 응원해보자라는 뜻도 담았다.
‘여러분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사다리타기 EVENT!’를 진행, 기획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새’, ‘내’, ‘기’, ‘응’, ‘원’ 5개 글자 중 선물이 있을 것 같은 글자를 선택하고 또 새 출발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갤럭시 버즈 프로(3명) △K햄 선물세트(7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자조금, 2021년 홍보협력사와 간담회 진행
이전게시물 코로나19 의료진에게 3,500만원 상당 한돈 전달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