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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 2021년 홍보협력사와 간담회 진행

작성일 2021-02-17 조회수 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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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 2021년 홍보협력사와 간담회 진행
한돈 경쟁력 제고와 소비확대 위한 협력 주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2월 4일
제2축산회관에서 2021년 한돈자조금 홍보협력사와의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는 2021년 한 해 동안 한돈산업이 당면하고 있는
현안문제를 해결하고, 한 단계 도약해 발전하기 위해 한
돈자조금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토의하고 의견을
나누고자 마련했다. 간담회에는 2021년 한돈자조금
△광고 및 디지털 홍보 사업 △PR 사업 △방송프로그램
제작 및 협찬 사업 △스포츠마케팅 사업을 이끌어갈 협
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협력사에서는 “코로나19로 변화된
시장경제 상황에 걸맞은 한돈 홍보 콘텐츠 개발에 최선
을 다하겠다”라며 “소비의 중심축을 담당하고 있는 MZ
세대를 공감시킬 방안들을 마련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날 하태식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상황 위축
과 대외적인 여건 변화로 한돈 가격이 하락하고, 뒷다리
살 재고가 증가하는 등 한돈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2021년은 한돈자조금 홍보협력사로
선정된 회사들의 역할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라고 강
조했다. 이어서 하태식 위원장은 “한돈의 위상과 문화를
알리고, 소비 활성화와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안 마련에
힘써 달라”고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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