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사랑 대학생 서포터즈 첫 모집

작성일 2021-06-15 조회수 464

100

한돈사랑 대학생 서포터즈 첫 모집
이색 콘테스트로 소비 촉진 도모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참신한 아이디어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릴 ‘한돈사랑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했다.5월 30일까지 접수결과 한돈을 사랑하고 한돈산업에 기여하고 싶은 전국 대학생 54개 팀이 참여했다. 한돈자조금에서는 지난 6월 4일 제출된 제안서 심사를 통해 최종 10팀을 선정했다.
최종 제출된 아이디어에는 한돈 비선호부위와 지역특산품을 결합한 육가공제품 개발, ‘한돈’에 대한 인식 개선 및 홍보 방안, MBTI 분석을 활용한 MZ세대들과 한돈간의 공감대 형성과 상황별 요리유형과 추천 등 대학생들의 시각에서 바라본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넘쳐났다. 최종 선정된 10팀은 발대식과 사전교육을 거쳐 6월부터 11월까지 약 6개월간 한돈을 대표하는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 대학생 서포터즈들은 월별 미션에 따라 한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참신하고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월 1회 게시해야 한다. 서포터즈들에겐 팀당 200만원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한돈자조금은 활동 결과를 토대로 우수 서포터즈 3팀을 선정해 추가로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젊은 소비자에게 한돈의 우수성을 더욱 친근하고 다양하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 선물하기 릴레이’ 캠페인 성료
이전게시물 한돈자조금, 한돈 소믈리에 육성 ‘첫 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