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속 한돈]가정의 달 한돈 소비촉진 도모 |
|||
|---|---|---|---|
| 작성일 | 2020-06-15 | 조회수 | 297 |
|
100 |
|||
|
[TV속 한돈]가정의 달 한돈 소비촉진 도모 ‘마음을 전할 땐 한돈’ 이미지 구축하며 가정의 달 한돈 소비촉진 도모 5월 TV 속 한돈은 가정의 달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는 메신저로 활약하며, 한돈자조금 마케팅 캠페인인 ‘마음과 마음 사이, 우리돼지 한돈’의 이미지를 구축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드라마에서, 토크쇼에서 또 라디오에서 사람 사이의 마음을 연결하는 모습은 한돈의 감동적인 스토리텔링 발굴로 연결됐으며, 한돈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에도 기여했다. 대한민국 면역상식 우리돼지 한돈의 이미지도 함께 전달하며 한돈의 건강 이미지도 다졌다. ‘마음을 전하는 자리엔, 한돈이어라’ 한돈 홍보대사 가수 송가인 씨가 활약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에 우리돼지 한돈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에서는 송가인 씨가 레전드 음악인 이상민 씨와 만나 프로젝트를 수행해 나가는 과정이 담겼는데, 송가인 씨가 이상민 씨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인 한돈 선물세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만남의 설레는 마음을 한돈에 담아 선물하는 장면은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우리돼지 한돈의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손색이 없었다. 송가인 씨가 한돈인증점에서 출연진들과 벌인 우리돼지 파티 장면은 한돈의 맛있음을 제대로 전달했다. 한돈을 앞에 두고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 역시 마음을 나누는 자리엔 한돈이 빠질 수 없음을 방증했다. 방송에서는 ‘면역력에 좋은 우리돼지 한돈,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 등의 자막과 멘트로 면역상식 우리돼지 한돈의 이미지도 강화했는데, 중요한 무대를 앞두고 항상 고기를 먹으며 뱃심을 채운다는 송가인 씨의 멘트는 한돈의 영양학적 우수성을 알리는 결정적 한 마디였다. <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 5월 25일·5월 26일 > 우리돼지 한돈이 월화드라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진다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한돈이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이어주는 사랑의 메신저로 활약했다. 드라마 주인공들이 제주도 해변가 푸드트럭에서, 마주 앉아 ‘한돈 삼겹살 컵밥’을 먹는 장면은 앞으로 전개될 주인공들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돈 삼겹살 컵밥’의 맛을 맛깔나게 설명하는 장면은 한돈 맛의 우수성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다른 회차 드라마에서는 드라마 속 인물이 한돈 삼겹살 먹방으로 개인방송 1위에 오른다는 이야기가 전개됐다. 한돈 삼겹살은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디셀러 주인공임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장면이었다. 한편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송승헌 등 걸출한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가 됐으며, 매회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다. MBC every1<비디오스타> 5월 26일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 FM> 5월 1일~5월 31일 ‘마음이 모이는 자리엔, 한돈 선물세트이어라’ 예능 대세 인기 여성 MC들이 진행하는 토크쇼 ‘비디오스타’에 한돈 선물세트가 노래 대결 우승 상품으로 등장했다. 출연진들이 한돈 선물세트를 받고 모두가 ‘우와’를 연발하며 기뻐하는 훈훈한 장면은 한돈 선물세트가 누구나 받고 싶어 하는 선물임을 다시 한 번 더 각인시켰다. 이날 방송은 ‘2020 면역 쑥쑥 흥 축제 전국~노래 잘함?’이란 부재로 진행, 면역력을 증진하는 한돈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 FM’에서는 5월 한 달 내내 한돈 선물세트가 청취자들 선물로 증정되며 청취자들의 마음과 마음 사이를 파고들었다.
|
|||
| 목록 | |||
| 다음게시물 | 다음게시물이 없습니다. [푸드&리더] 한돈명예홍보대 푸드판타지 유한나 대표 | ||
| 이전게시물 | 이전게시물이 없습니다. [원포인트 사양관리]살표보자 우리돼지 무찌르자 전염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