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자조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조휘수, 내용을 제공합니다.

2021년 외식 경향 핵심어 ‘홀로만찬·진화하는 그린슈머’ 등

작성일 2020-12-18 조회수 459

100


2021년 외식 경향 핵심어 ‘홀로만찬·진화하는 그린슈머’ 등

농림축산식품부가 2021년 외식 경향을 이끌어갈 핵심어(키워드)로 ‘홀로 만찬’, ‘진화하는 그린슈머’,‘취향 소비’, ‘안심 푸드테크’, ‘동네 상권의 재발견’ 이렇게 5개를 선정했다. 이번에 발표한 5개 핵심어는 외식문화 소비성향 영업전략 등과 관련된 단어 1,423개를 수집하고, 문헌조사와 전문가 설문, 빅데이터 분석 등으로 20개 단어를 도출했다. 이에 대해 소비자(2,000명)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거쳐 5개 핵심어를 최종 선정했다.

목록
다음게시물 농림축산식품부 2021년 예산 및 기금 ‘16조 2,856억원’ 확정
이전게시물 ASF 희생농가 1년 3개월만에 돼지 재입식 시작 정부 기준보다 스스로 더 높은 기준 완비했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