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농협사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1억원 전달

작성일 2019-05-20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농협 협찬금1.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19.05.20]보도자료-농협사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1억원 전달(최종).hwp

100

농협사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1억원 전달

김영수 대표, 한돈혁신센터, 한돈 인재육성의 토대 되길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농협 협찬금1.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6720pixel, 세로 448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9년 05월 16일 오후 5:32

 

농협사료(대표 김영수)는 지난 516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하태식 한돈협회 회장에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이날 농협사료 김영수 대표는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을 전달하면서 한돈혁신센터건립기금을 전달하면서 새로 건립되는 한돈혁신센터가 한돈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고, 대한민국 한돈산업의 경쟁력 제고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며 농협사료도 한돈산업 발전에 협력과 특히 농가 생산비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할 수 있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이에 한돈협회 하태식 회장은 축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좋은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농협사료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히고, 한돈혁신센터는 농가들에게 냄새없는 친환경 농장 모델을 제시하여, 한돈농가의 기술교육은 물론 경종농가 및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한돈산업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대표 모델이 될 것이라면서, 보내주신 기금은 혁신센터 건립에 기쁜 마음으로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농협사료는 2013년 말 10원 인하를 시작으로 4차례 인하와 7회에 걸친 할인 등 올해 3월 말까지도 가격할인정책을 선도하여 유지함으로써 농가소득 증대를 통한 농촌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또한 농협사료는 531일 경주 더케이 호텔에서 양돈사료 신제품인 지맥스 케어(G-MAX care)’를 출시할 예정이다. 지맥스 케어의 가장 큰 특징은 냄새저감, 다산성모돈의 잠재능력 발현, 육성비육돈의 헬스케어로 축사환경개선과 출하성적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 농협사료(대표 김영수)는 지난 516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하태식 한돈협회 회장에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사진 왼쪽부터 대한한돈협회 경영기획부 이병석 부장, 농가지원부 조진현 부장, 하태식 회장, 농협사료 김영수 대표, 컨설팅지원부 이상규 부장, 황성호 과장)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한돈자조금, ASF 차단 전국민 협조 요청 및 할인판매 진행
이전게시물 [보도자료] 한돈자조금, 2019 한돈 명예홍보대사 위촉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