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도자료] 한돈자조금, ‘2019 한돈 소비촉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작성일 2019-09-10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돈자조금_ 보도자료] 한돈자조금, ‘2019 한돈 소비촉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docx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돈자조금_첨부이미지 01] 한돈자조금, ‘2019 한돈 소비촉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돈자조금공지]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결과.pdf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돈자조금공지]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결과001.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돈자조금공지]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결과002.jpg

100

한돈자조금, ‘2019 한돈 소비촉진 공모전수상작 발표

 

아이디어 제안, 홍보콘텐츠 제작 두개 부문 진행, 191편 출품

한돈 소믈리에아이디어, ‘우리돼지 한돈’ CM송 각 분야 대상 차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2019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의 수상작을 910일 발표했다.

 

우리돼지 한돈의 소비를 늘리고 한돈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색다르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해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고자 실시한 이번 공모전은 총 상금 1,000만 원으로, 지난 78일부터 811일까지 아이디어 제안, 홍보콘텐츠 제작 각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공모전에는 아이디어 제안 부문 45, 홍보콘텐츠 제작 부문 146편 등 총 191편이 출품됐으며,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직업군이 참여해 한돈이 대한민국 국민의 소울푸드 임을 실감케 했다.

 

아이디어 제안 부문은 평가위원 1차 심사 후 선정작 대상의 2차 전문가 PT심사를 진행했으며, 홍보콘텐츠 부문은 1차 심사 후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연 후 심사위원 점수와 합산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해 전체 총 41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각 부문별 대상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에는 실현가능성과 구체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류재필 씨의 아이디어 한돈 소믈리에, 한돈 백일장, 돈슐랭 가이드와 주제적합성과 창의성에서 고득점을 획득한 이다빈 씨의 CM우리돼지 한돈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오는 101일 서울 상암에서 열리는 한돈데이 행사 현장에서 진행되며, 홍보콘텐츠 주요수상작은 한돈닷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은 한돈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된 계기를 만든 것 같다향후 수상작을 활용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국민들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 ‘2019 한돈 소비촉진 공모전수상작 발표


      

2019년 한돈 소비촉진 아이디어 및 홍보콘텐츠 공모전 결과

[수상작 확인] 한돈닷컴 www.han-don.com 한돈소식 공지사항

 




목록
다음게시물 [성명서] “한돈농가 두 번 울리는 아프리카돼지열병 선정적 보도행태 자제해야!”
이전게시물 [보도자료] 한돈자조금, 이영자 모델로 한 하반기 신규 광고 공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