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성명서]“양돈용 배합사료 가격 인상조치를 즉각 철회하라!”

작성일 2019-10-2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019.10.28]성명서 - 양돈 배합사료 가격 인상조치를즉각철회하라!.hwp

100

양돈용 배합사료 가격 인상조치를 즉각 철회하라!”
- ASF 피해로 죽어가는 한돈농가에 비수를 꽂을 것인가? -

-살처분 보상금 받기도 전에 가압류 처분은 상생 배신행위다-

 

사상 유례없는 ASF 위기 속에서 한돈농가들이 사경을 헤매고 있는 절박한 상황에서 일부 사료업체들이 사료값을 인상하거나 인상하려는 조짐을 보이고 있어 죽어가는 한돈농가의 등에 비수를 꽂는다는 비난을 사고 있다.

 

특히 일부 ASF 피해 지역 농가의 경우모든 돼지를 눈물 속에 살처분 한 큰 아픔을 딛고재기 의지를 다지기도 전에 살처분 보상금에 가압류를 걸어 사료회사의 부채 먼저 회수하려는 시도마저 횡횡한다는 소문에 농가는 죽거나 말거나 나 혼자만 살겠다는 작태를 개탄하지 않을 수 없다.

 

ASF 피해와 돼지가격 폭락으로 절망에 빠진 한돈농가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사료가격을 인상하는 처사는 상생의 기업 경영 방식을 포기하겠다는 선언과 다름없다사료업체는 삶의 터전에서 위협받고 있는 농가의 현실이 안정화 될 때까지 상생의 길을 가길 바란다.

이에사료회사는 한돈 농가들의 절박한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고통을 분담하는 차원에서 사료가격 인상을 즉각 철회하고동결 조치를 취함으로써 한돈농가들과 함께 살 수 있는 상생의 기업경영을 해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만일 우리의 정당한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사료가격 인상회사들에 대한 불매운동 등 한돈농가들의 준엄한 심판과 책임을 면치 못할 것이다.

 

2019년 10월 28

 

사단법인 대 한 한 돈 협 회

목록
다음게시물 [보도자료] 한돈자조금 신임 임원 구성 완료, ASF 등 현안 타개 위해 온라인 투표로 선거 속행
이전게시물 [보도자료] ASF 방역 지원 파주·연천 등 군부대에 총 5,000만원 상당 한돈 전달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