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자조금] 임원 선거 및 위원 보궐선거 당선자 확정(11/10)

작성일 2021-11-23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보도자료] 한돈자조금, 임원 선거 및 위원 보궐선거 당선자 확정.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1.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2.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3.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3.JPG

100

한돈자조금, 임원 선거 및 위원 보궐선거 당선자 확정
 
대의원회 의장, 감사, 관리위원회 위원장, 위원 등 총 4개 부문 5명의 당선자 확정
한돈자조금 11대 위원장에 손세희 후보자 당선, 대한한돈협회 제20대 회장 겸직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한돈자조금 임원 선거 및 위원 보궐선거의 당선자를 확정하고 1110일 당선증 전달식을 가졌다.
 
부문별로 대의원회 의장에 배상건(강원 횡성·평창·영월·태백·삼척·정선·동해), 대의원회 감사에 이재식(경남 김해·창원배병규(충북 보은·영동·옥천), 관리위원회 위원장에 손세희(충남 홍성), 경기지역 위원 보궐선거에 이준길(경기 연천)씨가 각각 당선됐다.
 
1110일 오후 2시 서초구 제2축산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당선증 전달식에는 당선자를 비롯해 한돈협회 및 한돈자조금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돈자조금 대의원회 배상건 의장은 한돈자조금 대의원은 전국의 한돈 농가로부터 위임받은 권한을 통해 한돈 산업과 농가를 대변해야 한다한돈 농가들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갈 수 있는 채널을 구축하고 농가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 손세희 위원장은 전국 한돈 농가들을 대표하여 한돈 산업의 발전과 한돈 농가의 권익 보호는 물론이고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소비 촉진에 최선을 다하겠다최근 농가들이 기후 변화, 탄소 중립 등 다양한 환경 문제에 직면하고 있는 만큼 지속 가능하고 국민에게 사랑받는 한돈 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에 당선된 대의원회 의장·감사·관리위원회 위원장의 임기는 20211112일부터 20231111일까지이며, 위원 보궐선거 당선자의 임기는 20211110일부터 20231111일까지이다.
 
 
한돈자조금 대의원회 배상건 의장이 당선증을 전달 받고 있다.

 

한돈자조금 관리위원회 손세희 위원장이 당선증을 전달 받고 있다.
 

한돈자조금 대의원회 의장 및 감사, 관리위원회 위원장, 위원 당선증 교부식에서 당선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좌측부터 배병규 대의원회 감사, 배상건 대의원회 의장, 오재곤 선거관리위원장, 손세희 관리위원회 위원장, 이준길 관리위원회 위원(경기))
 
 
 

목록
다음게시물 [성명서]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적정사육두수 관리방안 도입 전면 반대!
이전게시물 [한돈협회] 외국인 근로자 취업활동 기간 1년 추가 연장 강력 요청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