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협회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협] 한돈사업 관계자에게 문 활짝

작성일 2022-02-25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22.02.23] 보도자료-한돈협 준회원 제도 확대.hwp

100

한돈협, 한돈산업 관계자에게 문활짝
- 한돈협회 중심이 되어 범 한돈산업계의 힘 모으기로 -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가 준회원 관리규정을 개정하고 준회원 확대에 나섰다. 한돈협회는 지난 281차 이사회를 열고 준회원 가입 기준을 조정하는 내용을 담은 관리규정을 개정했다.
 
이에 따라 한돈산업과 조합·사료·종돈·약품·환경·유통·학계 등 전후방 산업 관련 업무에 종사하는 자 및 기관, 단체를 준회원으로 모집키로 했다. 준회원으로 가입하는 지부()의 의결에 따라 월례회의, 지부 주관 행사 등에 참여가 가능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준회원 관리에 대한 규정 개정은 한돈산업에 대한 폭넓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여 한돈산업과 관련된 전후방 산업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한돈협회 손세희 회장은 한돈농가 감소로 농가의 목소리는 줄어들고 정부의 규제가 강화되는 악조건에서 한돈산업의 관련 종사자 까지 준회원 확대를 통해 한돈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농가 중심의 산업 기반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준회원 확대를 기반으로 농가·조합·사료·종돈·약품·환경·유통·학계 등 양돈 관련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한돈산업발전협의회 발족을 추진하여 한돈산업의 장기적인 발전 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목록
다음게시물 경북도협의회 산불화재 피해복구 성금 기탁
이전게시물 [한돈협] 한돈혁신센터 2022년 실습교육 본격 추진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