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대한한돈협회-대한수의사회 한돈의료체계 정착 및 안전한 축산물 생산을 위해 상호 협력키로

작성일 2022-05-03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0503)_보도자료_대한수의사회 대한한돈협회 MOU 체결.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jpg

100

대한한돈협회(회장 손세희)52() 16시에 본회 회의실에서 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돈질병 청정화 및 한돈의료체계 정착을 통해 안전한 축산물 생산과 동물복지를 증진하고 나아가 국민 건강 향상에 기여하고자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양 단체는 지난 몇 년간 국내 한돈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구제역,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및 소모성 질환 등의 조기근절과 전파방지 등을 위해서는 서로 긴밀한 협력이 필수적임에 동의하고, 산업 발전과 안전한 축산물 생산을 위해 한돈의 가치를 보존발전시키는데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협력 분야로는 국내 돼지 질병의 청정화 한돈의 바른 가치 홍보 및 산업 활성화 질병 및 환경 문제 해결을 위한 수의학의 발전과 한돈 의료체계의 정착 및 발전 등이 있다.
손세희 대한한돈협회장은 국내 수의업계를 대표하는 대한수의사회와 협약식을 갖게되 매우 기쁘며 앞으로 ASF, 구제역, 소모성 질병 등 한돈산업의 큰 피해를 발생시키는 질병들의 조기 근절을 위해 많은 자문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허주형 대한수의사회장은 그동안 한돈의 브랜드화 및 기술향상, 농가의 권익보호 등 국내 한돈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 향상에 힘써온 대한한돈협회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아직 미완단계인 한돈의료체계를 확립하고 안전한 축산물 생산과 함께 한국형 동물복지를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이랑 캠핑가자! 한돈몰, 미니멀웍스 협업 라이브방송 진행
이전게시물 처음처럼, 한돈농가만 바라보며 함께 가겠습니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