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6.1 지방선거를 향해 뛰는 한돈인

작성일 2022-05-17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선거출마자-001.jpg

100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향해 뛰는 한돈인
영동 정영철· 합천 배몽희· 영천 서정구· 홍천 김광수 이천 박노희· 홍성 이정윤· 제주 양용만

61일에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운동기간이 시작됐다. 이번 선거의 공식 선거운동은 5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고, 사전투표는 527일과 28일 양일간 이뤄진다. 지방선거와 함께 7개 지역에서 국회의원 보궐선거도 치러진다.
이번 선거에는 충북 영동지회 정영철 씨(53, 국민의힘)가 영동군수 후보로 경남 합천지부 배몽희 씨(55, 무소속)가 합천군수에 도전하는 등 한돈인들의 정치권 참여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이번 6.1 지방 선거에 출마한 한돈인들을 소개한다.




61일에 실시되는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운동기간이 시작됐다. 이번 선거의 공식 선거운동은 5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고, 사전투표는 527일과 28일 양일간 이뤄진다.
이번 선거는 시도지사, 구시군의 장, 시도의원, 구시군의원, 광역의원비례대표, 기초의원비례대표, 교육감, 교육의원, 국회의원 보궐선거까지 총 9개가 동시에 치러진다.
축산업계에서도 전직 축협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경영체에서 다양한 경륜을 쌓은 이들이 여야 공천을 받아 기초단체장 선거에 나서는 등 전국에서 다양한 선거에 출마했다. 기초단체장 선거를 중심으로 한돈분야 출마자들을 살펴봤다.


이번 6.1 지방 선거에 나선 한돈인으로는 충북 영동지회 정영철 씨(53, 국민의힘) 영동군수 후보로 공천을 받았다.
축협조합장을 지낸 축산 경영인인 정영철 후보는 다함께 성장하는 영동군 건설슬로건을 내걸고 전국 최대 스마트 농장과 농업기업을 육성하고 영동 관광벨트 조성을 통한 실질적인 관광수익 확대를 약속했다.

충북 영동지회 정영철 씨 영동군수 도전 


경남 합천지부 배몽희 씨(55, 무소속)도 합천군수 도전한다.
합천군의회 의장을 지낸 배몽희 후보는 지역소멸에 대응하고, 가라앉은 지역사회 활력을 되찾아 누구에게나 동등한 기회가 주어지는 희망 도시 프로젝트를 통해 낡은 합천을 대신하는 새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군수 선거에 나선다고 출사표를 밝혔다.


경남 합천지부 배몽희 씨 합천군수 도전

 

8대 영천시의회의원으로 활동했던 영천지부 서정구 씨(62, 무소속, 대구대학교 동물자원학과 졸업, 전 고경면 청년회초대회장)가 영천시의원(영천시 라선거구)에 다시 도전한다.


전 영천지부 서정구 씨 시의원 도전 


홍천지부 김광수 씨(54, 국민의힘, 홍천농업고등학교 졸업, 현 대한한돈협회 홍천지부장)가 홍천군의원(홍천군 나선거구)에 도전한다.



홍천지부 김광수 씨 군의원 도전     


이천지부 박노희 씨(47, 더불어민주당, 가천대학교 사회정책대학원 졸업, 전 이천YMCA 사무총장)도 이천시의원(이천시 나선거구)에 공천을 받았다. 박노희 후보는 이천에서 양돈을 하는 이호환 회원의 부인이다.


이천지부 박노희 씨 시의원 도전 



홍성지부 이정윤 씨(37, 국민의힘, 한국외국어대학교 인도어과 졸업, 현 꿀꿀이산 농장대표)도 홍성군의원(홍성군 나선거구) 선거에 나선다.


홍성지부 이정윤 씨 군의원 도전



제주서부지부 양용만 씨(63, 국민의힘, 제주국제대학교 축산과 졸업, 우리농장 대표)가 제주도의회의원선거 후보(제주시 한림읍)에 출마했다.


제주서부지부 양용만 씨 도의원 도전

보령지부 박상모씨(59, 국민의힘, 상주대학교(현 경북대학교) 대학원 졸업, 제8대(현) 보령시의회의원한일농장 대표)가 보령시의회선거 후보(보령시 다선거구)로 연임에 도전한다.


보령지부 박상모 씨 시의원 도전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협, 사료구매자금 등 주요 정책자금 금리 인하 및 상환기간 연장 국회에 건의
이전게시물 한돈협 2022년 제2차 이사회 개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