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충남 이영기 청년대표 선출

작성일 2022-07-1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01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간담회 단체사진.jpg

100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충남 이영기 청년대표 선출

 
 
대한한돈협회는 712일 홍성농업기술센터 3층 대강당에서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지역 청년 한돈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충남세종 청년 한돈인 대표로 이영기 씨(충남 홍성)를 선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손세희 회장, 김은호 충남세종도협의회장, 아산지부 강호찬 지부장, 천안지부 방병규 지부장 청양지부 강선조 지부장, 논산지부 조상덕 지부장, 부여지부 장춘순 지부장, 세종지부 천용민 지부장, 홍성지부 김영찬 지부장, 예산지부 김영만 지부장 등 충남지역 지부장과 청년한돈인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대표 선출에서는 이영기 청년대표(충남 홍성)이 선출되었다.
또한 도영철 논산지부 회원과 김범진 아산지부 회원이 부대표로 충남세종 청년한돈인 모임의 집행부로 선출되어 청년대표를 도와 업무를 수행하게 됐다.
새롭게 선출된 이영기 충남 청년대표는 "앞으로 도협의회 및 지부와 잘 협력해 충남세종 청년한돈인들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지원하고 규제 완화에 적극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서도 청년한돈인들의 여러 의견들이 개진되었다. 현실적인 사료값 대책 마련, 사료품질 저하 문제, FTA 지원사업 양돈분야 확대, 현장에 맞는 양돈교육 프로그램, 냄새민원 해결 등 다양한 현안 문제들에 대한 의견이 오갔다.


▲ 충남 이영기 청년대표 

목록
다음게시물 경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경북 한동윤 청년대표 선출
이전게시물 충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충북 이동윤 청년대표 선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