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경북도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 ...박종우 신임 도협의회장 취임

작성일 2022-07-1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01 박종우 경북도회장 깃발 .jpg

100

소통으로 변화하는 한돈산업 되겠습니다
경북도협의회장 이취임식 개최...신임 박종우 경북도협의회장 취임
 



()대한한돈협회 경북도협의회(회장 박종우)는 지난 713일 청도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경북도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새롭게 취임하게 된 박종우 경북도협의회장은 새로운 집행부 출범을 계기로 경북 한돈인의 화합과 성장에 앞장서고, 한돈산업의 생존권과 가치 사수를 위해 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피력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하수 청도 군수를 비롯해 대한한돈협회 손세희 회장, 경상북도의회 이선희 의원, 청도군의회 김효태 의장, 경상북도 농림축산국 김종수 국장, 대구경북양돈농협 이상용 조합장, 부경양돈농협 이재식 조합장, 최재철 전임 경북도협의회장, 박종우 신임 경북도협의회장, 경북도내 지부장과 회원 등 정부기관·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 박종우 신임 경북도협의회장, 환경문제에 실현 가능한 대안으로 앞장설 것
새로 취임한 박종우 경북도협의회장은 그동안 경북지역 한돈산업을 이끌어온 최재철 전임 도협의회장의 업적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경북 한돈인들과 소통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특히 박종우 도협의회장은 환경문제 해결없이는 지속가능한 축산이 어렵다고 강조하고, 지역 주민과 함께 소통을 통해 한돈산업과 지역경제가 함께 발전하고 상생하는 실현가능한 대안을 모색하는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종우 신임 경북도협의회장은 그동안 ()대한한돈협회 청도지부장, 경북도협의회 수석부회장을 역임하며 경북도 한돈산업 발전을 이끌어왔다.
 
이임하는 최재철 전임 경북도협의회장은 도회장을 맡은 1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경북 한돈산업은 수많은 위기와 난관들에 부딪쳤지만 여기 계신 한돈인들과 슬기롭게 헤쳐나갔다. 이제 박종우 신임 도협의회장과 함께 새로운 집행부가 협심하여 잘 이끌어 나가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김하수 청도 군수, 지역 주민들과 상생 할 수 있는 환경 개선을 강조
 
김하수 청도 군수는 한돈은 쌀과 함께 식량안보를 책임지는 국민의 주식이기에 무엇보다 양돈장이 지역 주민들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는 환경이 되어야 할 것이다이라고 강조하고, 지자체에서도 양돈장과 지역 주민들과의 상생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데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손세희 회장은 지난 십수년간 경북 한돈산업을 위해 버팀목이 되어주시고 헌신적으로 뛰어오신 최재철 전임 경북도협의회장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또한 박종우 신임 경북도협의회장께서도 현안이 많은 시점에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거울 것이지만 협회를 중심으로 산업의 화합과 단결을 이끌어 더욱 발전하는 경북도협의회를 만들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
경북 한돈산업 발전 공로 시상 및 인준서협회기 전달

 
이날에는 경북 한돈산업 발전에 기여한 전임 최재철 경북도협의회장에게 대한한돈협회장 재직기념패와 공로패 등을 수여했다. 또한 경북도협의회는 경북 한돈인 권익 향상과 조직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박장락 경주지부장, 양진선 봉화지부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손세희 회장은 앞으로 겅북 한돈인의 화합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게 될 신임 박종우 경북도협의회장에게 인준서를 전달했다. 아울러 전임 최재철·신임 박종우 경북도협의회장은 경북도협의회 협회기를 인계인수하였으며, 경북도협의회는 새로운 집행부의 힘찬 출발과 더불어 한돈산업 현안 해결 및 부흥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축산에 대한 애정으로 업무를 수행해 온 경상북도 동물방역과 이영미 수의사무관, 축산기술연구소 오승민 농업연구사에게 대한한돈협회장 감사패를 전달했다.



▲ 이임사하는 박종우 신임 경북도협의회장

▲ 취임사하는 최재철 전임 경북도협의회장

▲축사하는 김하수 청도군수

▲ 격려사하는 손세희 한돈협회장​​​​​​​

목록
다음게시물 충북도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충북 한돈인 한마음대회 개최..신임 이민영 도협의회장 취임
이전게시물 경북 청년한돈인 간담회 개최 # 경북 한동윤 청년대표 선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