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주), 한돈산업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작성일 2025-12-09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주), 한돈산업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주), 한돈산업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25.12.9 보도자료_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주)_상생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hwp

100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한돈산업발전기금 1천만원 전달

지속가능한 한돈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협력 강화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대표이사 서승원)은 지난 128일 대한한돈협회(회장 이기홍)를 방문해 한돈산업 발전을 위한 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금 전달식은 서울 서초구 제2축산회관 3층에 위치한 대한한돈협회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대한한돈협회 이기홍 회장과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서승원 대표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하여 한돈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 의지를 확인했다.
 
이번 기금 전달식은 한돈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과 대한한돈협회 간의 상호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서승원 대표이사는 “PED, PRRS와 같은 주요 질병으로 인해 한돈농가의 어려움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대한한돈협회와 함께 보다 건강한 산업 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이기홍 회장은 한돈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서는 생산자, 유통업계, 관련 기업 등 산업 종사자 모두의 긴밀한 협력과 연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민간 차원의 자발적 참여와 동참이 절실한 시점에서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의 이번 기금 기탁은 산업계 상생협력의 모범적 사례로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기탁해주신 기금은 한돈농가의 권익 보호와 산업 경쟁력 강화, 그리고 한돈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은 1996년 한국 법인을 설립한 이후 대·소동물용 의약품 분야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바탕으로, 국내 양돈 시장에서 시장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대표 제품인 인겔백 써코플렉스®, 인겔백® PRRS 생독, 인겔백 마이코플렉스®, 엔테리솔 일리아이티스® 등은 한돈농가의 질병 예방과 생산성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목록
다음게시물 [영상] 12월 찾아가는 월례브리핑 공지
이전게시물 [보도] 가축분뇨 처리시설 암모니아 규제 90ppm으로 완화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