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최근이슈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자조금-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상인회 업무협약 체결

작성일 2020-06-18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본(4) - [보도자료]_한돈자조금-청주_서문시장_삼겹살거리_업무협약_체결(f).hwp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사진1.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첨부]사진2.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별첨]사진1.jpg
첨부파일 다운로드 [별첨]사진2.jpg

100

한돈자조금-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상인회 업무협약 체결

-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한돈 인증거리선정 및 14개 판매업소 한돈인증점자격 부여 -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한돈 인증거리로 선정

618,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상인협의회서 한돈 인증 협약식열어 업무협약 체결

서문시장 내 한돈 판매업소(14개소) 참여, 삼겹살 거리 내에서는 한돈만 사용·판매키로

 

618,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를 한돈 인증거리로 선정하고, 해당 상인회와 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한돈 인증 협약식을 열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을 통해 서문시장 내 삼겹살을 취급하는 업소 14개소는 한돈인증사업에 동참하여 한돈인증점자격을 취득하였으며, 협약의 주요 내용에 따라 앞으로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내 돼지고기 판매업소는 한돈만을 사용·판매하게 된다. , 양측 모두 한돈의 우수성 홍보와 서문시장 삼겹살거리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제고에 적극 기여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에서 2008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한돈인증사업은 한돈만을 취급한다는 것을 대한민국 한돈 농가가 인증하는 제도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에게 믿고 먹을 수 있는 한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공익사업이다.

 

이에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서문시장 삼겹살거리의 활성화와 한돈의 안정적인 공급이 이루어져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 및 실무자와 대한한돈협회 충북도협의회 관계자, 서문시장 관계자, 충북도청 및 청주시청 관계자가 모여 약식으로 진행됐다. 앞으로 각 관계자는 업무협약 및 이행과 관련한 세부사항을 논의할 계획이다.

    

618,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상인협의회를 찾아 삼겹살거리를 한돈 인증거리로 선정하고 한돈의 안정적인 공급 및 홍보를 위한 한돈 인증 협약식을 가졌다.(왼쪽부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 청주 서문시장 상인회 김동진 회장)

    

청주 서문시장 삼겹살거리 한돈 인증 협약식에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을 비롯한 충북도청·청주시청 관계자, 정정순 국회의원, 이숙애 도의원, 삼겹살거리 상인회 이사회 10여명이 참석하였다.

(왼쪽부터 충북도청 안호 축수산과장, 김항섭 청주 부시장, 김동진 청주 서문시장 상인회 회장,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정정순 국회의원, 이숙애 도의원, 이민영 충북한돈협회 부회장)

 

 

목록
다음게시물 ‘맛남의 광장’ 백종원, 완도서 한돈 뒷다리살 레시피 대방출
이전게시물 [축단협 성명]농업현실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2021년 농식품 예산 편성 규탄한다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