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공지·공고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협, 제18대 회장에 이병규 후보 선출

작성일 2013-10-17 작성자 관리자

100

한돈협18대 회장에 이병규 후보 선출

지난 10월 17일 제35차 대의원 정기총회 개최

신임 부회장 유재덕이영균박호근김진갑씨 선출



()대한한돈협회 제18대 회장에 이병규 후보가 당선됐다.

대한한돈협회는 지난 10월 17(대전 유성 계룡스파텔에서 제35차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하고회장선거를 실시한 결과 전체 대의원 183명중 175명의 투표(투표율 95.6%)를 통해 기호 1번 이병규 후보 108기호 2번 김건호 후보 67표를 얻어 이병규 후보를 한돈협회 제18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또한 이병규 신임 회장과 함께 할 제18대 임원진을 구성하여 이날 부회장에는 유재덕이영균박호근김진갑 씨가 각각 선임됐으며이사는 손종서이준길김정우손세희김계현류승현최영림이상용김윤석지춘석남기석씨를 각각 선임했다신임 이병규 당선자는 11월 1일부터 2017년 10월 31일까지 4년간 ()대한한돈협회 제18대 회장으로써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병규 당선자는 당선 수락연설을 통해 "한돈농가 모두가 함께 하는 강한 한돈협회를 만들 계획이라며, "정부와 국회소비자유관단체학계산업계에 이르기까지 한돈산업과 농가를 둘러싼 모든 주체가 우군이 될 수 있도록 협회의 대외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병규 신임 회장은 특히 "농가가 무엇을 원하고 어떤 고통을 받고 있는지 항상 생각하겠다"며 "임기가 시작되면 전국의 모든 지부를 방문하겠다는 약속을 꼭 이행하겠다"고 밝혔다그는 이어 "양돈인에 의한양돈인을 위한,양돈인의 정책을 협회가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회장은 공약으로 한돈농가가 모두 함께 하는 강한 한돈협회 구축기업자본의 양돈업 진출을 제한하는 법제화와 FTA 폐업보상 실현돼지고기 자급률 사수선제적 돼지고기 가격 안정대책 마련합리적 사료공급 체계 구축산업기반을 흔드는 가축분뇨법 저지 및 가축사육 지방조례 피해 최소화 비현실적 방역대책 개선한돈자조금 대의원 총회 권한 강화 등 선거 공약 실천에 주력하겠다“ 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이병규 회장(만 54)은 경동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후 한돈협회 청도지부장한돈협회 감사한돈자조금 관리위원대구경북양돈조합 이사한돈협회 제17대 부회장축산환경대책위원장한돈자조금 대의원 의장환경부 가축분뇨 관리 정책자문위원 등을 역임했다이병규 회장은 현재 경북 청도에서 청록축산(2500두 사육)을 운영하고 있다.

목록
다음게시물 [공고]제18대 회장 당선인 공고
이전게시물 [세미나] 한수양돈연구소, MSY 28두 이상 농장 사양관리 및 컨설팅 사례발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