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국민 없인 한돈산업도 없다”

작성일 2021-03-04 작성자 관리자

100

국민 없인 한돈산업도 없다
 
하 회장 기자간담회서 강조
취임 공약 실천에 적극 매진
임기 마치고 농장으로 돌아가
 
임기 끝나는 날까지 초지일관 자세로 국민과 함께하는 한돈산업을 위해 힘쓰겠다.”
 
하태식 한돈협회장은 지난달 24일 전문지 기자를 초청, 신년 기자 간담회를 열고 최근 양돈 현안에 대해 기자들과 논의했다. 이날 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기 4년 중 올해 임기가 끝나며, 다시 농장으로 돌아간다임기 끝나는 날까지 취임 시 다짐했던 국민과 함께하는 한돈산업을 새기겠다고 강조했다.
 
하 회장은 취임 공약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장 국민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 생산 국민과 함께하는 한돈산업 등 3대 원칙을 통해 한돈산업이 '국민 산업'으로 거듭날 것을 내새웠다.
 
이에 그는 국민과 함께하는 한돈산업을 구현하기 위해 지난 4년간 매우 많은 노력을 부단히 수행했다뜻하지 않은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및 코로나로 한돈산업이 위기를 겪고 있으나 우리 한돈농가들은 이번 위기도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격려했다.
 
그러면서 임기 끝나는 날까지 ASF 방역 완화 건의 야생멧돼지-집돼지 관리 이원화 한돈 가격 안정 한돈 뒷다리살 홍보 확대 등의 사업을 추진, 한돈산업 안정에 일조하겠다고 역설했다.
 

[출처 : 양돈타임스 2021. 3. 2.]

목록
다음게시물 정부 “환경 친화적 축산 전환 선택 아닌 필수”
이전게시물 경기도, ASF 위험도 분석....경기강원 남부 일부 지역 발병 위험 높아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