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축평원, 명실상부 '공공식품안전을 선도하는 기관' 인정

작성일 2021-11-30 작성자 관리자

100

축평원, 명실상부 '공공식품안전을 선도하는 기관' 인정
 
안전혁신대상 공공식품안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기관의 안전강화 노력 높은 평가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장승진, 이하 축평원)'2021년 안전혁신대상' 공공식품안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상은 2년 연속 수상입니다.
 
안전혁신대상은 국민의 생명과 건강,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한국서비스경영학회와 한국혁신연구원이 공동 주관하여 기업 또는 공공기관의 안전경영시스템, 안전문화 및 안전행동에 대한 안전체질도를 평가하여 수여하는 상입니다.
 
서면·설문조사·종합심사 등 3단계의 엄격한 과정으로 이뤄진 이번 평가에서 축평원은 기관 핵심가치에 안전을 반영하고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수립해 임직원에게 공표했으며 지원 관리감독자와 함께 노사안전결의대회를 추진하는 등 기관의 전반적인 안전강화 노력이 인정받았습니다.
 
특히, 도축장에 일하는 품질평가사의 안전까지 보호하기 위한 사업주 합동 안전점검과 위험요소 개선 활동현장 직원들을 위한 스트레스 감소 및 치유 프로그램 등도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장승진 축평원장은 축평원은 앞으로도 국민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공공식품안전을 선도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2021 안전혁신대상 공공식품안전 부문 대상 수상@축평원
 
[출처: 돼지와사람 2021. 11. 29.]

목록
다음게시물 축산환경관리원-충남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이전게시물 [농식품부] 농어업인안전보험, 연금 방식으로 수급이 가능해요!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