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7명 공무원 수의사 첫 동물방역수의사대상 영예

작성일 2021-12-14 작성자 관리자

100

7명 공무원 수의사 첫 동물방역수의사대상 영예
 
대한수의사회, 질병예방·축산발전·공중보건 공로
 
7명 공무원 수의사가 첫 대한민국동물방역수의사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대한수의사회(회장 허주형)는 지난 7일 포상심사위원회를 열고, 2021년도 대한민국동물방역수의사대상 수상자를 선발했다.
 
대한민국동물방역수의사대상은 동물방역 업무에 전념해 동물질병 예방, 축산업 발전, 공중보건 향상 등에 공로가 큰 공무원 수의사를 치하하려는 목적으로 대한수의사회가 제정했다. 올해가 그 첫해다.
 
대한수의사회는 지난 1025~1122일 지역수의사회, 산하단체, 중앙정부, 지방자치단체, 관련 기관·단체·학회, 수의사 회원 등으로부터 공개적으로 후보자를 추천받았다.
 
당초 각 부문별 1명씩 총 3명 수상자를 선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올해는 첫 시상이라는 것을 고려해 수상 인원을 늘렸다.
 
수상자는 국가직 이제용 농림축산검역본부 호남지역본부장 ·도 김은주 제주특별자치도청 동물방역과장, 서종억 강원도청 동물방역과장, 임승범 충청남도청 동물방역위생과장, 정대영 전라남도청 동물방역과 방역정책팀장 ··구 장명환 당진시청 축산지원과장, 최영근 고양시청 농산유통과 동물방역팀장 등 총 7명이다.
 
시상식은 오는 28일 진행될 예정이다.
 
허주형 회장은 공무원 수의사께 조금이나마 더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수의사회는 각자의 위치에서 열심히 의무를 다하는 수의사를 격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출처: 축산신문 2021. 12. 10.]

목록
다음게시물 농식품부 내년 예산 비중 3% 벽 못넘어
이전게시물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 선출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