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영국, 발의안 12 인증을 통해 캘리포니아 돈육 시장 진출 모색

작성일 2023-11-27 작성자 한돈미래연구소

100

영국, 발의안 12 인증을 통해 캘리포니아 돈육 시장 진출 모색



영국 레드트랙터*의 돼지 분야 인증 기관인 NSF는 캘리포니아주의 발의안 12 규정을 준수하여 생산된 영국산 돈육을 캘리포니아주에 수출할 수 있도록 인증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이로써 영국의 양돈 농가들에게 새로운 수출 기회가 열리게 되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서 202411일 시행 예정인 발의안 12는 모돈의 사육 공간 확대 등의 규정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충족하지 못하는 농장에서 생산된 돈육을 판매할 수 없다캘리포니아에 돈육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발의안 12 관련 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한다.

캘리포니아는 4천만 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큰 시장이지만, 이러한 규정을 지킬 수 있는 농가는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돈육 수급이 부족 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는 가운데, 발의안 12 규정은 자국 외에 타국에도 적용되기 때문에 해당 규정을 준수해서 돼지를 사육하는 농가는 국가를 불문하고 판매가 가능하다.

레드트랙터의 기존 돼지 사육과 관련된 방목 사육핵심 기준이 발의안 12 규정을 충족하고 있어 캘리포니아 시장에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언급했다.
 


* 레드트랙터: 영국 최대 규모의 농장 및 식품 보증 제도를 보유한 비영리 회사로서 양돈의 경우 사육부터 운송까지 엄격한 동물복지 기준을 준수한 경우 인증받을 수 있음

목록
다음게시물 내년 돼지고기 할당관세 일단 빠졌다
이전게시물 2023년 브라질산 돈육 수출량 9.6% 증가 예상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