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미국 ,육류 표시법 강화 법안 발의

작성일 2023-12-04 작성자 한돈미래연구소

100

미국 ,육류 표시법 강화 법안 발의


미국의 Deb Fischer 상원의원(R-Neb.)은 육류를 모방한 제품에 대해 더욱 명확하게 표시하는 새로운 법안을 발의했다.

The Real Marketing Edible Artificials Truthfully (Real MEAT) Act”는 식품의 라벨에 표시할 때 모조품(Imitation)”이라는 단어를 식품 이름 바로 앞에 명시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이를 준수하지 않는 제품은 연방 식품, 의약품 및 화장품법에 따라 허위 표시로 간주한다.

Fischer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방한 식물성 단백질이 소비자를 고의로 혼란스럽게 하고 있어 이러한 문제는 꼭 해결되어야 하고, 국민들은 자신이 어떤 음식을 먹는지 알 권리가 있다고 언급했으며 해당 법안이 통과된다면 진짜 고기를 비방하는 캠페인이 종식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당 법안이 법제화된다면 소고기, 돼지고기, 가금류에 이 규정이 적용될 것이다.



[National Hog Farmer, 2023. 11. 24]
https://www.nationalhogfarmer.com/farming-business-management/bill-introduced-to-strengthen-meat-labeling-laws


 

 

목록
다음게시물 22년 돼지 생산액 9조 넘겨
이전게시물 중국의 ASF 발생이 전 세계 돈육 시장에 미친 영향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