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홍보/뉴스

배너광고

한돈뉴스

게시물 상세보기로 제목, 작성일, 작성자,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합니다.

한돈협, 송미령 농축산부장관 내정 환영

작성일 2023-12-08 작성자 관리자

100

한돈협, 송미령 농축산부장관 내정 환영

농업 전문성 높게 평가
한돈업 현안 해결 기대

 
한돈협회(회장 손세희)가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후보자 내정을 환영하며, 축산업계 현안 해결을 당부했다.
 
협회는 지난 7일 성명서를 통해 송 후보자가 농축산업에 대한 이해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농정으로 농축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특히 후보자의 농촌경제 연구와 정책 개발 경험을 축산업 발전에 적극 활용할 것을 높이 평가 했다.
 
특히 협회는 현재 한돈업계가 ASF 등 악성가축질병, 가축분뇨 및 냄새민원과 같은 환경규제, 국제 곡물가격 상승에 따른 생산비 폭등, 고령화로 인한 인력난, 범람하는 수입육과 대체육의 도전, 일부 언론의 왜곡편파 보도로 인한 부정적 인식 확대 등 중대한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송 후보자가 향후 현실적이고 실현 가능한 정책을 통해 축산업계의 부담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한돈산업 발전을 도모하는 농업계 리더가 될 것을 당부했다.
 
또한 협회는 그녀가 농업농촌 개발에 대한 그녀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축산업계의 현안 해결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고 접근하기를 기대하며, 이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생산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줄 것을 당부했다.

 


출처 : 양돈타임스(http://www.pigtimes.co.kr)
http://www.pig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20

목록
다음게시물 '한돈 농가별 맞춤형 종돈 공급체계 실증사업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이전게시물 전국단위 축산종사자 모임 금지 풀린다…8일부터 허용
전화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