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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한돈 고품질화로 소비자 신뢰 확보

작성일 2023-12-21 작성자 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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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한돈 고품질화로 소비자 신뢰 확보

2023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대상 강원한우’ ‘산들에참포크
최우수 토바우’ ‘선진포크한돈
3회 이상 대상받은 경영체 8
명품브랜드 인증도 함께 진행
 

강원한우조합공동사업법인의 강원한우와 경남 김해축산농협의 산들에참포크‘2023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각각 한우부문과 한돈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경제지주가 주관하는 대회로, 우수 축산물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확보하기 위해 2003년부터 매년 축산물 생산에서 도축·가공·유통·판매까지 전 단계에 걸쳐 브랜드 관리가 우수한 경영체를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농식품부와 농협경제지주는 19일 대전 동구 선샤인호텔에서 2023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하고 각 분야 시상을 진행했다.
 
한우부문 대상(대통령상)은 강원한우(강원한우조공법인), 한돈부문 대상(국무총리상)은 산들에참포크(김해축협)가 수상했다. 대상에는 각각 12억원의 무이자 자금이 지원된다.
 
시상식에서는 우수 경영체에 대한 시상과 더불어 명품브랜드 인증도 함께 진행됐다. 명품브랜드 인증은 3회 이상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영체에 주어진다.

[중략]

[농민신문 2023. 12. 20]
https://www.nongmin.com/article/202312205005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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